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알바 채용정보

by Klero 2021. 10. 4.

수원을 근무 지역으로 해서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는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용방법을 잘 활용해 보세요.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모집 정보 내용을 잘 확인하고 지원해서 취직에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구인 글이 올라와 있는 채용 플랫폼으로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수원교차로 사이트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을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대표-사진-썸네일
대표-사진

벼룩시장 홈페이지

구인 글을 찾아보기 위한 사이트로 많은 분들이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취업 관련 도움 되는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으며 지역과 업직종을 선택해서 일자리 검색도 가능합니다. 교차로 또는 잡코리아나 원티드 사이트랑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수원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는 2021년 7월 1일부터 폐간되었고요. 대신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지역을 수원으로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원 지역의 생산직, 홀서빙, 간호, 운전, 사무 업무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벼룩시장-홈페이지-바로가기
벼룩시장-홈페이지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일자리 정보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지역별 일자리 검색 화면을 볼 수 있고요. 여기서 희망하는 근무지와 업직종을 최대 5개까지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지역에서 경기를 클릭하며 수원시 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가 보이고요. 4개 지역을 전체로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업직종에서는 요리, 기술, 운전, 매장관리, 서비스, 간호, 사무, 경리, 영업 등을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해서 이용해 보세요.

 

수원-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검색하기
수원-벼룩시장-구인구직

 

저는 수원시 모든 지역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했는데요. 총 3,397건의 일반 채용정보 목록이 나타났어요. 회사 이름과 간단한 모집 내용 그리고 급여에 대해 확인이 가능했고요.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모집 내용과 지원방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일반-채용정보-검색결과
일반-채용정보

수원 파트타임 일자리

정규직으로 취업해서 일하기 위한 목적보다는 8시간 미만의 파트타임 또는 1개월 미만의 단기로 일할 생각인 경우 벼룩시장 사이트에서 파트타임 일자리를 통해 검색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알바 정보가 전문적으로 올라오는 채용 플랫폼인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더 많은 아르바이트 모집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파트타임-일자리-채용정보-찾아보기
파트타임-일자리

 

간호 또는 요양 일자리만 찾아보는 것도 가능했는데요. 근무지 또는 업직종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면 일반 채용공고 화면에 간호조무사 또는 요양보호사 분야 일자리가 나타납니다.

 

간호잡 사이트나 널스잡을 이용하면 더 많은 다양한 병원 간호 분야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및 의료 분야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요. 간호 분야 정규직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정보 그리고 국공립 또

klero.tistory.com

 

간호-요양-일자리-찾기
간호-요양-일자리

벼룩시장 취업가이드

취업가이드 메뉴를 이용하게 되면 취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동영상과 최신 일자리 뉴스 기사를 볼 수 있는데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자료들이 많으며 교육 정보나 채용행사 등을 잘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벼룩시장-취업가이드-정보
취업가이드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한 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데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이나 아이폰에 무료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사이트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앱-설치
벼룩시장-구인구직-앱

벼룩시장 앱 이용하기

설치한 앱을 실행하게 되면 근무 지역을 선택하거나 근무 조건이나 업직종을 선택하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지역에서는 마찬가지로 경기도 수원시를 중심으로 선택하면 되고요. 원하는 업직종을 선택해서 빠르게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앱-일자리-찾기-이용방법
벼룩시장-앱-일자리-찾기

마치며

지금까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수원을 근무 지역으로 선택해서 다양한 일자리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도 얻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서 사용해 보세요.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