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by Klero 2021. 2. 22.
반응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신문을 그대로 읽을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 신문을 읽어보고 싶으시다면 이제는 밖에 나가서 가져올 필요 없이 집에서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 또는 핸드폰 환경을 이용하여 지역별 구인구직 및 부동산에 대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종이신문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

신문을 그대로 읽어보거나 또는 신문 배포대 위치를 찾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의 글을 볼 수도 있지만 신문을 읽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화면을 하단으로 내려보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및 신문 배포대 위치 찾기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별 신문을 그대로 읽어볼 수도 있고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위치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접속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사진은 신문을 무료로 배포해서 가져갈 수 있는 배포대 위치를 찾는 화면입니다. 지역을 선택하게 되면 정확한 위치와 배포대 종류, 발행판, 지점 전화번호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신문 배포대 위치 찾기
신문 배포대 위치 찾기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보기

종이신문 보기 버튼을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은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을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읽어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경남을 선택했더니 부산, 양산, 창원, 울산 등의 세부 지역이 나타났습니다.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보기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보기

부산 벼룩시장 신문보기

저는 경남의 부산 지역에 대한 신문보기 버튼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오늘 날짜에 대한 신문도 보이고 지난 날짜에 대한 신문도 읽어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렇게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을 읽어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경남 지역 외에도 서울, 경기, 강원 등의 지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을 선택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회원가입도 필요 없으니 여러분도 이용을 해보세요.

 

부산 벼룩시장 신문보기
부산 벼룩시장 신문

모바일 종이신문 보기

핸드폰을 통해 벼룩시장 신문을 읽어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목차에는 생활/리빙/창업정보, 자동차정보, 주택정보, 상가/토지정보, 구인/구직정보가 있으며 선택해서 바로 해당 신문 페이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종이신문 보기
신문 목차 화면

벼룩시장 PC 인터넷 사이트

저는 해당 사이트를 이용할 때 밖에서는 핸드폰으로 사이트에 접속 후 이용하고 있으며 집에서는 컴퓨터를 통해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후 종이신문 바로가기 기능을 통해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 PC 인터넷 사이트
벼룩시장 구인구직 인터넷 사이트

지역별 종이신문 E-PAPER

PC 환경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 후 오른쪽 화면을 확인해 보면 종이신문 바로가기 버튼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이 지역별로 신문을 볼 수 있도록 E-PAPER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종이신문 E-PAPER
지역별 종이신문 바로가기

구미 벼룩시장 신문 보기

이번에는 경북/대구 지역에서 구미 지역에 대한 E-PAPER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늘 날짜 신문도 볼 수 있고 아래 사진처럼 이미 지나버린 날짜에 대한 종이신문도 볼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신문 보기
구미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 후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서 지역별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업직종별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는 인재정보를 통해 직접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취업가이드 메뉴를 이용하면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며 다양한 취업 관련 뉴스를 보며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취업 준비생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문서 서식을 이용하면 이력서, 자기소개서, 근로계약서, 기타서식 문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필요한 곳에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내용들을 이용해보세요.

 

취업가이드 동영상 시청 및 문서 서식 다운로드
취업 도움 되는 동영상 및 문서 서식

마치며

지금까지 핸드폰과 컴퓨터를 통해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 후 지역별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기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취업 관련 도움 되는 동영상도 보며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간호, 병원, 의료 구인구직 사이트 국내 1위 널스잡 사이트를 알고 계시나요? 보통 알바를 구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고 일반 구인구직의 경우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klero.tistory.com

 

 

1919잡 (일구일구잡) 목욕탕 찜질방 세신사 일자리 구인구직

목욕탕이나 사우나, 찜질방 및 마사지샵에서 일하기 위한 세신사나 스피아 업직종에 대한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찾고 있으시다면 1919잡 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50대 이상

klero.tistory.com

 

 

공공기관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잡알리오 사이트 사용법

잡알리오 구인구직 취직을 목표로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이라면 누구나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잡알리오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

klero.tistory.com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이용하기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및 아이들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반대로 도우미를 찾고 계시다면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

klero.tistory.com

 

 

사찰넷 불교 일자리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사찰넷 구인구직 불교 관련 커뮤니티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를 찾고 계신다면 사찰넷을 이용해보세요. 이 사이트를 통해 사찰에서 일할 수 있는 불교 관련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통해 일자리를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