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by Klero 2021. 8. 2.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및 의료 분야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요. 간호 분야 정규직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정보 그리고 국공립 또는 상급병원의 채용정보를 달력 형식으로 보는 것도 가능해요.

 

병원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사이트 플랫폼에는 널스잡 외에도 병원잡, 메디잡, 간호잡, 한방잡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고요. 또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서 일자리를 알아볼 수도 있어요.

 

썸네일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

널스잡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간호/병원/의료 구인구직 국내 1위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물리치료사, 요양보호사 등의 일자리를 찾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병원에서 직원을 채용하기 위한 채용정보도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직접 접속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지역별 또는 분야별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해서 조건을 선택해서 간호, 의료 분야 일자리 채용정보를 검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널스잡-홈페이지-바로가기
널스잡-홈페이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저는 널스잡 사이트에서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한 다음 직종별 채용정보 화면에서 간호조무사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조건을 선택해서 병원이나 의원에서 간호조무사를 모집하고 있는 글만 찾아 지원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요양병원 간호조무사 구인 글도 찾아볼 수 있고요. 간호사 일자리나 사무, 원무, 코디네이터 일자리도 찾아 지원할 수 있어요. 병원에서 일하며 돈도 벌고 경력도 쌓고 싶다면 직접 널스잡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널스잡-구인구직-일자리-검색
널스잡-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직종에 체크해서 일자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일반 채용관이 보이며 병원 이름과 채용정보 제목 그리고 복지나 등록일 및 조회수를 볼 수 있으며 글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친구는 한의원에서 간호조무사로 일하고 있는데요. 널스잡 사이트를 통해 취업에 성공했더라고요. 요즘에는 저랑 같이 애니팡 맞고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관심 있다면 애니팡 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는 것도 가능해요.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간호조무사-구직-채용정보
간호조무사-구직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를 구하고 있는 구인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먼저 모집하고 있는 분야와 지원 가능한 자격 조건을 볼 수 있었고요. 담당자가 직접 작성한 상세 모집 내용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면 구직자에 대한 현황 통계 정보도 알려주는데요. 총 몇 명이 해당 채용정보 글을 클릭했으며 모집 인원은 몇 명이며 현재 지원자는 몇 명인지에 대한 통계 정보를 알 수 있었어요.

 

병원-일자리-상세-모집내용
모집내용

널스잡 알바 채용정보

병원에서 정규직으로 채용되어 일하기보다는 잠시 시간을 내어 파트타임 알바로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다면 널스잡 알바 채용정보를 검색해보세요. 평일 파트타임이나 주말에만 단기로 사람을 채용하는 구인 글을 찾아볼 수 있어요.

 

 

널스잡-알바-채용정보-찾기
널스잡-알바

 

인재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구직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이 직접 글을 등록하고 면접 제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도 직접 널스잡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인재정보 게시판에 구직을 희망하는 글과 이력서를 등록할 수 있어요.

 

간호-의료-인재정보-게시판
인재정보

널스잡 공채정보

공채정보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주로 국공립병원이나 상급병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달력 형식으로 볼 수 있는데요. 채용 시작 날짜와 마감 날짜 그리고 면접과 발표 및 합격 날짜를 달력으로 보여줍니다.

 

널스잡-상급-국공립병원-공채정보
널스잡-공채정보

마치며

널스잡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치과위생사 등의 다양한 병원 일자리를 찾아 지원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도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해보세요.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뱅크 금리 한도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뱅크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책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이후 부채와 신용도가 개선되었다면 햇살론뱅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7월 26일 출시된 상품으로 연 4.9% ~ 8% 금리로 최대 2만 원 한도까지 생계자금을 지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