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by Klero 2021. 12. 14.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으며 제가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방법과 함께 실행해서 플레이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윈조이 대박맞고 다운로드 PC 모바일 설치 고스톱 게임

 

윈조이 대박맞고 다운로드 PC 모바일 설치 고스톱 게임

넷마블 고스톱은 2020년 3월에 윈조이로 이전되었는데요. 제가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넷마블 아이디를 사용해서 쉽게

klero.tistory.com

 

애니팡-맞고-시즌2-사진
애니팡-맞고-시즌2

애니팡 맞고 설치

애니팡 맞고 온라인 게임은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나 아이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 아이디로 연동해서 로그인할 수 있어서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했으며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기면 재미가 배가 되는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애니팡 맞고 게임 앱을 설치했습니다. 여러분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재밌는 고스톱 실시간 맞고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애니팡-맞고-모바일-게임-앱-무료-설치방법
애니팡-맞고-설치

 

설치한 앱을 실행하게 되면 카카오 로그인 버튼을 볼 수 있으며 굉장히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해요. 로그인을 했다면 대기실에 접속한 화면이 나타나며 바로 경기장에 입장해서 온라인 화투를 대전을 펼치거나 카톡 친구를 초대해서 친구 대전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카카오-로그인-대기실-접속한-사진
카카오-로그인

온라인 애니팡 맞고 대전

경기장 입장하기 버튼을 눌렀다면 수준이 비슷한 상대방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1:1로 붙어볼 수 있는데요. 선을 고르기 위한 절차가 진행되며 높은 달의 패를 선택한 유저부터 먼저 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실시간으로 무료 고스톱 게임을 즐기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실시간-무료-맞고-게임하기
맞고-게임하기

 

화투 컬렉션에서는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를 변경하거나 화투를 뽑을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 캐릭터인 몽이 화투를 사용하고 있으며 몽이 화투의 경우 하루에 뽑기권을 1장 지급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 다른 캐릭터들은 더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어 화투를 뽑아 컬렉션을 완성해 가는 재미도 있겠네요.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맞고, 바둑, 장기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실시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

klero.tistory.com

 

화투-컬렉션-캐릭터-선택하기
화투컬렉션

 

게임을 하면서 머니를 다 잃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하루에 총 10회 영상을 보고 머니를 100% 지급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영상을 보고 보상을 받았다면 일정 시간 지난 후 다시 참여해서 머니를 무료로 받을 수가 있답니다.

 

영상-보고-게임-머니-무료-얻기
게임머니-얻기

애니팡 맞고 고객센터

게임 설정을 선택하면 사운드를 켜고 끌 수도 있고요. 닉네임을 노출하거나 프로필 사진을 노출하는 등의 설정 변경도 가능하네요. 또한 게임 방법을 통해 맞고 게임 규칙에 대해 보거나 쿠폰이 있다면 등록해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버튼도 보이는데요. 애니팡 맞고를 이용하면서 신고를 하고 싶거나 문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다면 문의 글을 등록하고 이메일로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애니팡-맞고-설정-고객센터-문의방법
애니팡-맞고-고객센터

애니팡 맞고 PC버전

안드로이드 앱을 컴퓨터에서 구동할 수 있는 블루스택이나 LDPLAYER 같은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애니팡 맞고 게임을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는데요. 집에서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즐기고 싶다면 LDPLAYER 프로그램을 통해 애니팡 맞고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LD플레이어-애니팡-맞고-PC버전-다운로드
애니팡-맞고-PC버전

마치며

오늘은 카카오 아이디와 연결해서 로그인 후 카톡 친구랑 대전을 펼치거나 모르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맞고를 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에서 실시간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정말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보는법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보는법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임인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신년이 되면 사주나 토정비결 운세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