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게임 무료 온라인 윷놀이 게임 설치방법

by Klero 2021. 9. 27.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온라인 윷놀이 게임을 설치해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신윷놀이 2 게임인데요. 컴퓨터에 설치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할 수도 있으니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같이 이용해도 좋은 게임으로는 넷마블 윷놀이 설치를 통해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특히 추석이나 설날과 같은 명절에 친척과 함께 한게임 윷놀이를 즐기면 굉장히 재밌게 이용할 수 있어요.

 

한게임-신윷놀이2-로고-사진
신윷놀이2-로고

한게임 윷놀이 사이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윷놀이 게임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먼저 PC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고요. 이후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서 여러분도 설치를 해보세요.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 후 게임 목록들 중에서 신윷놀이 2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이 열리는데요.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에 게임을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을 거쳐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윷놀이-사이트-접속하기
한게임-윷놀이-사이트

한게임 윷놀이 설치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경기장에 입장하기 위해 게임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저는 설치가 되는 폴더는 변경하지 않고 기본 설정 그대로 두었고요.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 화면에 설치라고 되어 있는 옵션에는 체크 후 게임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한게임-윷놀이-PC-무료-설치
한게임-윷놀이-설치

 

설치를 하면서 게임 방법에 대해 나와있는 문서를 읽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간단한 게임에 대한 소개와 구성을 볼 수 있어요. 윷놀이 규칙과 방법은 간단한데요. 윷을 던져서 3개의 말을 먼저 도착 지점에 들어오게 하는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윷놀이-게임방법-소개-가이드-읽어보기
신윷놀이2-게임방법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되어 대기실에 접속되어 있는 여러분의 캐릭터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친구랑 같이 친선 플레이를 진행할 수도 있고요. 바로 게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서 다른 상대방과 실시간 온라인 윷놀이 게임을 즐길 수도 있겠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게임-실행-대기실-입장-화면
대기실-접속

온라인 한게임 신윷놀이

게임은 총 3명이서 진행하게 되는데요. 1:1:1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의 게임 모드가 업데이트되어 추가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게임 방식은 내 차례가 오면 윷 던지기를 클릭해서 말을 이동하여 총 3개의 말을 먼저 골인 지점에 도착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한 장기 대국 게임에는 넷마블 장기 또는 한게임 장기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한 다음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실행

klero.tistory.com

 

온라인-한게임-윷놀이-실시간-게임-플레이
온라인-한게임-윷놀이

한게임 신윷놀이2M 앱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로 모바일 앱이 존재하는데요. 앱 이름은 한게임 신윷놀이2M이며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어요. 동일하게 로그인을 진행하면 PC 화면에서 봤던 대기실 화면이 나오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놀이 게임 즐기기가 가능해요.

 

 

한게임-신윷놀이2M-모바일-앱-설치
한게임-신윷놀이2M-앱

신윷놀이2M 앱 대기실

로그인을 했더니 PC에서 봤었던 동일한 대기실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앱을 이용하면 밖에 나가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하고요. 게임 머니를 다 잃어도 하루에 최대 3번 10만 원을 무료로 충전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넷마블바둑 설치 PC 및 모바일 실시간 대국 방법

 

넷마블바둑 설치 PC 및 모바일 실시간 대국 방법

넷마블바둑 설치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바둑 대국 게임을 두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넷마블 바둑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및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 후 언제

klero.tistory.com

 

신윷놀이2M-앱-대기실-접속
신윷놀이2M-앱-실행

한게임 고객센터 문의방법

한게임 윷놀이 게임을 하면서 버그를 발견했거나 문의 사항이 있다면 게임 설정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문의 글을 등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형과 답변을 받을 이메일 주소 그리고 문의 제목과 내용을 상세하게 입력해서 추후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한게임-고객센터-문의방법
한게임-고객센터

마치며

지금까지 PC와 휴대폰으로 실행할 수 있는 한게임 윷놀이 무료 온라인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말에 심심하거나 밖에 나가면서 지인을 기다릴 때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니팡 사천성 게임 다운로드 실행방법

 

애니팡 사천성 게임 다운로드 실행방법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사천성 게임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애니팡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해서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무료 설치방법과 함께 앱

klero.tistory.com

윈조이 대박맞고 다운로드 PC 모바일 설치 고스톱 게임

 

윈조이 대박맞고 다운로드 PC 모바일 설치 고스톱 게임

넷마블 고스톱은 2020년 3월에 윈조이로 이전되었는데요. 제가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넷마블 아이디를 사용해서 쉽게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