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by Klero 2021. 3. 24.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한 신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농협-이미지
농협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개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은 최대 3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최저 금리는 연 3.02%이며 고정금리입니다. 또한 대출 기간은 3년으로 거치기간이 없으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갚아야 합니다.

 

 

대출 대상 조건

-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으며 만 19세 이상이고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 통신사는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SKT, KT, LG U+ 중 하나를 이용하는 고객이어야 합니다.

- 통신 등급 미산출 고객의 경우 농협은행의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 심사됩니다.

-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금융에 가입하고 있는 개인 고객이어야 합니다.

 

대출 가능 한도

한도는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이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3년이며 거치기간은 없고 한도의 경우 신용·상환능력·부채 현황 등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대출 금리

금리는 금융채(36개월) 고정으로 최종 연 3.02% ~ 4.32%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0.50%p 우대금리 적용

- 통신 등급이 1~3등급인 우대 등급의 경우 0.50%p 우대금리 적용

- 우대금리 쿠폰 적용 0.30%p

 

* 대출 신청 시 적용된 우대금리는 대출 만기까지 적용되고 기한연기, 금리 인하 요구, 조건 변경 등의 이유로 우대금리가 변경될 수 있어요. 금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1600-2800으로 영업시간 내 전화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농협 금융상품몰 사이트

농협은행의 금융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농협 금융상품몰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이 있는 경우 채팅 상담 또는 이메일 상담이나 전화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했을 때 대출 기간 동안 월 얼마의 금액을 납부해야 하는지 계산해 볼 수도 있습니다. 상환조건, 대출금액, 대출 기간, 대출금리를 입력 후 결과 보기를 클릭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농협은행-금융상품몰-사이트-바로가기
농협-금융상품몰

NH스마트뱅킹 앱 설치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꼼꼼히 확인 후 신청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핸드폰에 NH스마트뱅킹 앱을 설치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NH스마트뱅킹-앱-설치
NH스마트뱅킹

 

앱을 설치 후 실행했다면 하단의 금융상품 버튼을 선택 후 나오는 화면에서 대출 항목을 선택하면 농협은행의 다양한 대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직장인을 선택하여 올원 비상금대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올원-비상금대출-대상-금리-한도
올원-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24시간 365일 비상금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금리, 한도, 대상 등의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한도 조회를 통해 대출 신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농협-올원-비상금대출-신청방법
농협-올원-비상금대출-신청

마치며

급하게 최대 300만 원 이하의 돈이 필요한 경우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NH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상담 또는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어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리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를 이용하면 2021년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자격과 대출 금리

klero.tistory.com

 

 

2021년 출산장려금 지역 및 아이 출생 순위별 지원금 조회

2021년 출산장려금 출산을 하게 되면 지역별 그리고 아이 출생 순위별 출산장려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금은 각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이 살고 계시는 지역 기준으로 조

klero.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펜트하우스 2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 2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펜트하우스 2 첫 방송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엄청난 시청률에 힘입어 화려하게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시즌 2 방송 요일은 황금 시간대라고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