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유니콘 HTTPS 우회 앱을 통한 아이폰 및 PC버전 사용법

by Klero 2020. 8. 20.

유니콘 HTTPS 우회 앱 추천

여러분들은 정부의 검열으로 차단되서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요즘에는 우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여러가지 앱이나 프로그램들이(GoodbyeDPI, SafeVisit, 퍼핀 브라우저, SecretSNI, ASPEAR, Intra, NordVPN 등등)  존재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차단된 사이트를 HTTPS 우회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유니콘 회사에서 만든 유니콘 HTTPS 앱 장점과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앱을 모르셨다면 지금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 유니콘 HTTPS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거나 컴퓨터나 노트북과 같은 PC환경에 우회 프로그램을 다운 및 설치할 수 있으니 지금 사용을 해보세요. 안드로이드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아이폰 앱은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용도 존재하는데요. 이것은 유니콘 공식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크롬 웹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유니콘 HTTPS 우회 앱 추천유니콘 HTTPS 우회 앱 추천


유니콘 HTTPS 우회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이 앱의 장점으로는 warning.or.kr 사이트를 우회하거나 HTTPS 차단 우회, DNS 차단 우회, SNI 차단 우회할 수 있으며 속도 저하도 거의 없이 빠르게 우회할 수 있으며 모든 브라우저에서 지원하는 특징이 존재합니다. 

또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니콘 HTTPS는 앱 내에서 Lacal VPN(가상 VPN)을 구동하기 때문에 모든 개인 패킷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어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 앱이나 유료 VPN 앱은 해킹 위험이 있거나 속도가 느려질 수 있는 단점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및 앱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처럼 "유니콘 https 우회앱"을 검색하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핸드폰에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열기 버튼이라고 나타나는데요. 설치가 안되신 분은 설치라고 뜨니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니콘 HTTPS 우회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유니콘 HTTPS 우회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사용법

어플을 설치했다면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쉽고 간단합니다. 현재 HTTPS는 차단에 노출되어 있으니 버튼을 눌러 HTTPS를 보호하세요. 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제가 표시해 높은 버튼을 누르면 활성화 되면서 구글 우회나 warning 사이트를 우회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사용법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사용법


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실행

앱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되면 HTTPS가 안전하게 보호중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버튼을 누르면 HTTPS 보호가 해제됩니다.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됐다면 여러분들이 차단되어 접속하지 못했던 사이트를 접속해 보세요. 정상적으로 사이트 연결이 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실행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실행


유니콘 HTTPS VPN 상태 확인

위 내용에서 HTTPS 차단 우회를 활성화 했다면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 아래처럼 유니콘 HTTPS VPN에 연결된 상태라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상태를 보기 위해 이것을 클릭합니다.

유니콘 HTTPS VPN 상태 확인유니콘 HTTPS VPN 상태 확인


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연결 해제

세션과 이 어플을 사용한 시간과 함께 보내고 받은 패킷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상세한 내용까지는 알 필요는 없구요.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연결 해제하는 방법도 간단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굳이 우회할 필요가 없을 때는 아래 사진처럼 연결 해제 버튼을 누르시면 되거든요.

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연결 해제안드로이드 유니콘 HTTPS 연결 해제


유니콘 HTTPS 아이폰 우회앱 설치



해당 앱은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실행하고 유니콘 HTTPS를 검색하면 유틸리티 앱 4위를 차지하고 있는 해당 앱을 핸드폰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속도 저하 없는 HTTPS 차단 우회를 통해 VPN보다 빠르게 구글 사이트 차단 우회 기능을 마음껏 이용해보세요.

유니콘 HTTPS 아이폰 우회앱 설치유니콘 HTTPS 아이폰 우회앱 설치


유니콘 HTTPS 아이폰 화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면 표시되는 스크린샷 화면을 볼 수 잇습니다. 속도저하가 왜 없는지 궁금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일반 VPN은 모든 패킷정보가 외부 서버를 경유하기 때문에 상당한 속도 지연이 발생하는데요. 유니콘 HTTPS는 외부서버 없이 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속도 저하 없이 차단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과 같은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모두 잘 동작합니다.

유니콘 HTTPS 아이폰 화면유니콘 HTTPS 아이폰 화면


유니콘 HTTPS PC버전 다운로드



제가 기억하기로 유니콘 회사에서는 먼저 모바일 어플용으로 출시를 했고 이후 Windows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PC버전을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PC버전도 앱과 똑같은 기능을 제공하며 Windows 7,8,10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SNI 필드 검열 우회를 통해 차단된 HTTPS 사이트 접속이 가능하며 HTTPS 뿐만 아니라 HTTP 사이트 우회 접속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CPU, 메모리, 웹 로딩 속도 저하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사용자 DNS를 지원합니다. (CloudFlare, Google, 사용자 직접 설정 가능) 마지막으로 윈도우 시작 시 자동 실행 기능도 제공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무료로 사용가능한 유니콘 HTTPS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유니콘 HTTPS PC버전 다운로드유니콘 HTTPS PC버전 다운로드


유니콘 HTTPS PC버전 설치

컴퓨터나 노트북에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최신버전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이 만든 빠르고 안전한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설치는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매우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PC버전 설치유니콘 HTTPS PC버전 설치


설치 폴더 확인

해당 프로그램을 어떤 폴더에 설치할 것인지 경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굳이 변경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기본 값 그대로 두고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폴더 확인설치 폴더 확인


설치 완료

유니콘 HTTPS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이기 때문에 마침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과정을 완료하면 됩니다.

설치 완료설치 완료


유니콘 HTTPS PC버전 사용법

PC에서도 사용방법은 모바일 앱 버전과 동일합니다. 화면 인터페이스도 똑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PC버전을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아래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PC버전 사용법유니콘 HTTPS PC버전 사용법


유니콘 HTTPS PC버전 실행



ON으로 표시되면 정상으로 차단 사이트 우회를 위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구글 사이트 차단 우회나 워닝 사이트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HTTPS 사이트의 경우 인터넷 주소 창에 https:// 라고 입력이 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우회 접속이 가능합니다. 유니콘 개발사에서는 해당 프로그램과 앱에 문제가 개선사항이 있다면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면서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능들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속도 저하도 없기 때문에 정말 훌륭한 우회 앱이니 여러분도 지금 다운로드 및 설치해보세요.

유니콘 HTTPS PC버전 실행유니콘 HTTPS PC버전 실행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유니콘 HTTPS 앱을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 그리고 PC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차단 사이트를 우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만약 이 글이 도움이되었다면 지인 분들에게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관련 글 (예전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GoodbyeDPI (컴퓨터 인터넷 차단 우회)


세이프비지트 SafeVisit 차단 사이트 접속 우회 프로그램 추천


퍼핀 브라우저를 통한 HTTPS 차단 쉽게 우회하는 방법(모바일 및 PC)


SecretSNI를 통한 PC HTTPS 우회하기 꿀팁


모바일에서 우회 할수 있는 Intra 어플(핸드폰 우회 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