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모바일에서 우회 할수 있는 Intra 어플(핸드폰 우회 앱)

by Klero 2019. 2. 13.
반응형

모바일 우회 Intra 어플(핸드폰 우회 앱)

모바일에서 어플 하나만 다운 및 설치하면 DNS연결을 암호화하여 DNS 차단에 대해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Intra 어플을 사용하면 DNS 변조를 보호해주기 떄문입니다. 또한 VPN 우회 어플과 달리 거의 사용하던 인터넷의 속도로 우회를 하여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DNS 차단에 대해 우회를 할 수 있는 어플을 사실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어플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중Intra 어플의 사용이 정말 초 간단하게 한 번의 클릭으로 우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Intra 라고 검색하여 어플을 쉽게 다운로드 및 설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구글 플레이에서 이 어플을 보실거면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VPN우회어플Intra



더욱 자유로운 인터넷 액세스라는 설명이 반겨주네요. Intra는 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액세스 하지 못하게 차단하는 DNS조작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설명을 확인하였으면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Intra 어플은 DNS 조작으로부터 보호해주는데요. 즉,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앱을 여는데 있어서 필요한 주소를 제공해주는 DNS에 대한 연결을 보호해주는 어플입니다. 뭐가 어쨋든 DNS 차단에 대해 우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핸드폰DNS차단우회어플



Intra 어플은 기본적으로 Google Public DNS로 라우팅 된다는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즉, KT등과 같은 DNS로 라우팅 되는 것이 아닌 아닌 구글의 DNS로 라우팅 됩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Intra 어플이 꺼져 있습니다. 연결 요청 팝업이 나타나는데요. 학인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Intra 어플이 정상적으로 동작하게 되면 핸드폰 상단에 열쇠 모양의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VPN우회활성화



정상적으로 Infra 어플이 동작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켬 보호됨으로 표시되면서 연결이 DNS 공격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라고 나오면 정상입니다. 이제는 DNS 차단으로 부터 우회하여 웹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세이프비지트 어플을 통한 모바일 접속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모바일 HTTPS 우회 앱 SNIper 추천


SecretSNI를 통한 PC HTTPS 우회하기 꿀팁


GoodByeDPI 사용방법 - HTTPS 차단 우회 및 속도증가 팁


퍼핀 브라우저를 통한 HTTPS 차단 쉽게 우회하는 방법(모바일 및 P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