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SecretSNI를 통한 PC HTTPS 우회하기 꿀팁

by Klero 2020. 9. 15.
반응형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성인이여도 성인 컨텐츠를 쉽게 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정부에서 HTTPS 검열을 통한 SNI 차단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정부에서 정의해 놓은 블랙리스트 사이트와 일치하는 사이트를 사용자가 접속 시도를 하게 되면 SNI 차단 방식을 통해 해당하는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HTTPS 차단을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우회 접속을 하기 위해서 모바일에서는 유니콘 HTTPS 우회 앱을 사용했고, 컴퓨터용으로는 GoodbyeDPI 프로그램을 사용했었는데요. 길호넷에서 개발한 시크릿SNI 프로그램을 최근에 써보니까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서 엄청 좋아졌더라구요.
 
SecretSNI
SecretSNI
 

SecretSNI 바로가기

길호넷에서 개발한 SecretSNI 라는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의 경우 SNI 문자열만 파편화(Fragmentation) 시키기 때문에 속도 저하가 거의 없이 우회가 가능합니다. PC에서 HTTPS 차단 사이트를 우회 할 수 있는 속도가 빠르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저는 길호넷의 SecretSNI를 추천드립니다. 여기에 접속해서 시크릿SNI 프로그램을 무료로 PC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 없이 여러분들도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SecretSNI 바로가기
SecretSNI 바로가기
 
저는 길호넷 사이트를 굉장히 예전부터 알고 여기서 개발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사용할텐데요. 바로 칼무리 라는 컴퓨터에서 사진을 캡쳐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기가 너무 편리해서 몇 년 전 부터 지금까지 계속 사용해오고 있는데요. 시크릿SNI 프로그램도 길호넷에서 개발했다고 하니까 신뢰가 가더라구요. 실제 사용을 해봐도 빠른 속도로 아무 문제 없이 우회 기능을 잘 이용할 수 있구요.
 
시크릿SNI 우회 프로그램 사진
시크릿SNI 우회 프로그램 사진
 

SecretSNI 다운로드

이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10 PC 환경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ZIP 파일을 압축 해제 후 SecretSNI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 실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여러분들도 속도 저하를 최소화 하며 화이트리스트를 통해 접속장애도 최소화 할 수 있는 초간단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를 지금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SecretSNI 다운로드
SecretSNI 다운로드
 
 
길호넷에서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했다면 잠시 기다리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구요. 간단한 히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SNI을 통한 불법 감청을 우회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설명과 함께 그 동안 업데이트 하면서 어떤 기능이 업데이트 되고 수정되었는지 이력 확인도 가능합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시크릿SNI 1.1 버전입니다.
 
SecretSNI 히스토리
SecretSNI 히스토리
 

SecretSNI 실행

제가 이 프로그램이 좋다고 생각하는것 중 하나가 설치가 필요 없다는 점입니다. 압축을 해제할 수 있는 반디집 또는 알집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압축을 해제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저는 알집으로 압축을 해제했구요. 여기서 SecretSNI.exe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해서 실행 후 우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cretSNI 실행
SecretSNI 실행
 

SecretSNI 우회 활성화

실행을 했다면 시크릿에스앤아이 라고 상단에 표시되는 해당 프로그램이 실행되구요. SNI(Server Name Indication)에 대한 감청을 쉽게 우회할 수 있다는 설명 문구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했다고 해서 우회 기능이 활성화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단의 실행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우회 기능을 활성화 하면 됩니다. 실행중이라고 표시가 되면 이제부터 HTTPS 차단 되어 접속할 수 없었던 사이트를 우회 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완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니까 여러분들도 필요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cretSNI 우회 활성화
SecretSNI 우회 활성화
 
 
우회 기능이 활성화 되면 아래 사진처럼 파란색 배경화면으로 변경 되고 실행하기 라고 적혀져 있었던 글자가 실행중이라고 변경 됩니다. 이렇게 되면 문자열 파편화를 통한 우회 기능이 아주 잘 작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SecretSNI 우회 실행중인 화면
SecretSNI 우회 실행중인 화면
 
 
참고 사항으로 굳이 알 필요는 없긴 한데요. 길호넷 사이트에서 아래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크릿SNI 실행 전에는 kilho.net이 노출되지만 시크릿SNI 실행 후에는 문자열 파편화를 통해 lho.net 으로 나누어진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SNI 감청 및 변조를 방해하여 HTTPS 차단 사이트에 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SecretSNI 실행 전 실행 후 비교 사진
SecretSNI 실행 전 실행 후 비교 사진
 

SecretSNI 환경설정

환경설정에서는 DNS 정보를 변경하거나 예외목록에 사이트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만약 DNS 차단인 경우에는 환경설정에서 DNS 정보를 클라우드플레어 또는 구글로 변경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우회를 하고 싶지 않은 예외 사이트가 있다면 예외목록에 해당 사이트를 입력해서 우회 하지 않도록 설정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SecretSNI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PC에서 차단 사이트는 쉽게 우회가 가능하니 여러분도 사용을 해보세요.
 
SecretSNI 환경설정
SecretSNI 환경설정
 
글 마무리
제가 위 내용을 통해 알려드린 SecretSNI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 받아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HTTPS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차단 되서 접속하지 못했던 warning 이라고 떴었던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이제는 정상적으로 잘 접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도 저하도 거의 없이 빠른 속도로 사이트에 우회 접속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