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간호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취업 사이트

by Klero 2021. 8. 3.

간호조무사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 사이트에는 대표적으로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와 간호잡 구인구직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저는 간호잡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직종별 또는 전공/파트별 일자리 채용정보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설치 가능한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데요. 앱을 이용하면 추천 및 맞춤 일자리를 받아볼 수도 있고요. GPS 위치 기반 서비스를 사용해서 근처 최대 3KM 내의 구인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해요.

 

간호잡-이미지-로고
간호잡-로고

간호잡 홈페이지

병원이나 의원 또는 간호 및 의료 분야 일자리 사이트 플랫폼에는 널스잡, 의료잡, 병원잡, 메디잡, 한방잡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간호잡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지역을 클릭하거나 직종 또는 전공이나 파트를 클릭해서 채용정보를 바로 볼 수도 있고요. 인재정보 게시판에 간호 분야 취직을 원하는 글을 등록해서 연락을 기다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간호잡-홈페이지-접속하기
간호잡-홈페이지

 

접속한 간호잡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채용을 선택하면 서울부터 제주 지역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의 채용정보가 362건으로 제일 많이 올라온 것을 알 수 있네요.

 

직종별 채용을 선택하면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간호조무사 채용정보가 513건이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고요. 전공/파트별 채용에서는 한의원 채용정보가 218건으로 제일 많네요.

 

 

널스잡 구인구직 일자리 간호직종 채용정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및 의료 분야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요. 간호 분야 정규직 채용정보와 단기 알바 정보 그리고 국공립 또

klero.tistory.com

 

지역-직종-전공-선택
지역-직종-전공

간호잡 구인구직

대부분은 간호조무사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종별 채용정보에서 간호조무사에 체크 후 검색을 클릭하면 해당 직종의 구인 글 목록을 보고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호잡-구인구직-일자리-검색하기
간호잡-구인구직

 

검색을 했더니 일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지역과 모집하고 있는 내용 그리고 병원 이름과 급여 및 마감일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었고요. 글을 클릭해서 담당자 연락처나 지원방법 등의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간호조무사-취업-채용정보
간호조무사-채용정보

전공별 채용정보

직종보다는 특정 전공별 병원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요. 전공별 채용정보를 이용하면 한의원, 치과, 내과, 외과, 정형외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안과 등을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병원 근처 식당에 갔더니 간호사분들끼리 애니팡 맞고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은 본 적이 있는데요. 만약, 실시간 맞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애니팡 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전공별-병원-채용정보-검색
전공별-채용정보

 

인재정보 게시판도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열심히 이력서를 통해 지원해도 연락이 없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 지원은 계속하면서 동시에 인재정보 게시판에 직접 어떤 직종의 일자리를 희망하는지 구직 글을 등록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재정보-게시판
인재정보

 

취업 지식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다양한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자기소개서 샘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호사, 약사, 의사, 병원 원무행정 등의 다양한 샘플 자기소개서를 참고해볼 수 있어요.

 

자기소개서-샘플-양식-보기
자기소개서-샘플

간호잡 앱 설치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해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전체 채용정보를 보거나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채용정보도 볼 수 있으며 맞춤 채용정보를 설정할 수도 있어요.

 

 

안드로이드-핸드폰-간호잡-앱-설치
간호잡-앱

맞춤 채용정보

전체 채용정보에서는 사이트에서 이용했던 기능과 동일하게 지역, 직종, 전공을 선택할 수 있고요. 현 위치 채용을 선택하면 GPS를 기반으로 여러분이 위치한 곳의 채용정보를 보여줍니다. 또한 맞춤 채용을 통해 지역과 직종을 설정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위치-및-맞춤-채용정보
맞춤채용

마치며

지금까지 간호잡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호조무사 직종이나 병원 전공별 구인구직 취업 정보를 찾는 방법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간호 분야 일자리는 널스잡 홈페이지를 같이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