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 결제 할인 혜택받기

by Klero 2021. 8. 17.
반응형

휴대폰을 구매할 때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등급에 따른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잘 활용하면 다양한 제휴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을 받아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는 연초에 새로 지급되며 연말이 지나면 남아있는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참고로 멤버십 등급에는 일반, WHITE, SILVER, GOLD, VIP, VVIP가 존재하며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산정됩니다.

 

지금부터 제가 KT 멤버십 앱을 휴대폰에 설치 및 사용하는 방법과 함께 사용처 및 할인 혜택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할인 혜택에 관심이 많다면 정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 지원금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썸네일

KT 멤버십 앱 설치

포인트를 사용하며 물건을 결제할 때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KT 멤버십 앱을 이용해야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만 만약 어떤 이유로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KT 멤버십 포인트로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거나 결제할 수 있는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국내 음성 통화료 요금을 납부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불가능하고요. 포인트를 현금화해서 사용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그나저나 사실 저는 포인트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요. 우연히 사용 내역을 봤더니 예전에 제 멤버십이 노출되어 누군가가 계속해서 몰래 사용을 했더라고요. 저는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아서 없어져도 되는 포인트이지만 기분이 좀 나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경찰서에 확인을 해본 결과 멤버십 앱에 기록된 사용한 위치와 시간 내역을 출력해 가면 사기죄로 고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요. 세상에는 범죄자가 너무나도 많은 것 같네요.

 

KT-멤버십-모바일-앱-설치-실행
KT-멤버십-앱

 

KT 멤버십 앱을 설치 및 실행하면 여러분의 등급과 함께 현재 남아있는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코드와 번호를 볼 수 있는데요. 사용방법은 사용 가능한 제휴사에 방문하여 물건을 구매하면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영화 같은 경우 앱을 통해 영화관 선택 및 좌석을 선택해서 포인트로 차감된 가격을 결제해서 표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코로나19 전에는 이 방식으로 영화를 종종 봤었는데요. 이제는 영화도 보질 않아서 저 같은 경우 포인트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더라고요.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멤버십-바코드-남은-포인트-등급-확인
남은-포인트

 

바코드 화면 및 남아있는 포인트 화면을 닫으면 어디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HOT 메뉴가 선택되었는데요. 여기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무엇이며 얼마만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진행-HOT-이벤트-메뉴
HOT-메뉴

 

포인트는 연말 12월 31일이 지나게 되면 이월 없이 전부 소멸되기 때문에 필요할 때 종종 사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추천 메뉴를 선택해보면 더블할인, 5Good, 제휴 브랜드, 통신 미디어, 포토북 등에 대한 항목이 존재하네요.

 

제휴 브랜드 자세히 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사용 가능한 모든 사용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블할인 항목을 선택하면 매월 1회 사용 가능한 사용처와 이용 안내 정보에 대한 사용 방법을 알 수 있어요.

 

추천-메뉴
추천-메뉴

KT 멤버십 사용처

제휴 브랜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확인 가능한데요. 제휴 브랜드는 매월 없어지고 새로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사용을 하기 전에 미리 어디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현재는 총 123개의 제휴사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사용을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 내용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 수 있어요. 또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한 이 달의 TOP 10 제휴사도 확인 가능해요.

 

최근에는 KT 멤버십 포인트로 요기요 쿠폰을 받을 수도 있어서 엄청나게 인기가 많았던 적도 있는데요. 현재는 없어진 것으로 보이며 추후 다시 등장할 수 있으니 종종 사용처를 확인하는 것도 좋겠네요.

 

KT-멤버십-제휴-브랜드-사용처
사용처

KT 멤버십 사용방법

더블할인은 전 고객 통합 월 1회 사용 가능한 할인 혜택인데요. 현재 배스킨라빈스, seezn(시즌), CGV, K쇼핑, 롯데시네마에서 사용 가능한 것을 알 수 있고요. 제휴사를 선택해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자세한 방법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확인을 해보니 배스킨라빈스의 경우 더블할인을 사용하면 파인트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또한 월 1회만 사용 가능하며 해당 월에 다른 제휴사로 더블할인 멤버십 사용 시 이용 불가능한 것도 알 수 있네요.

 

KT-멤버십-포인트-사용방법
더블할인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정해진다고 알려드렸는데요. VIP와 VVIP 등급을 위한 메뉴가 별도로 존재하며 해당 등급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과 특급 무료 혜택 내용도 볼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VIP-혜택
VIP-혜택

 

영화/공연에 대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영화 말고도 연극이나 뮤지컬과 같은 공연 예매에 대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보고 싶었던 공연이 있다면 할인 내용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공연 예매를 확인해 보시면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 및 전시에 대한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기 위해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혜택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요.

 

참고로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는 없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문화상품권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영화-공연-할인-혜택
영화-공연-예매

멤버십 포인트 사용내역

KT 멤버십 앱을 이용하면 최근 6개월까지의 포인트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요. 마이 케이티 앱을 이용하면 최근 2년까지의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하고 121,400P가 새로 생겼는데 거의 한 달 만에 117,700 포인트를 누군가가 사용했더라고요. 저는 잘 사용을 하지 않아서 거의 2년 동안 남이 사용했다는 사실을 최근에 우연히 알게 되었네요.

 

저렇게까지 남의 것을 훔쳐서 사용을 하고 싶은지 참 대단하네요. 추후 KT 멤버십 카드를 해지하고 다시 발급받을 예정인데요. 참 괘씸하네요. 최근 2년 사용내역 다 찍혀 있고 고소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포인트-사용내역

 

KT 홈페이지에 접속해서도 제휴사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접속한 사이트 화면에서 상단 메뉴들 중에서 혜택을 누르게 되면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 확인도 가능합니다.

 

KT-혜택-사이트-바로가기
KT-혜택-사이트

마치며

지금까지 KT 멤버십 앱을 실행해서 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연말이 지나면 포인트는 전부 소멸되니 그전에 틈틈이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처는 K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맞고, 바둑, 장기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실시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

klero.tistory.com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