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Klero 2021. 7. 19.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와 온라인 실시간 장기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핸드폰에 카카오장기 앱을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든 장기 게임을 즐길 수가 있으며 카카오장기 PC버전을 컴퓨터 환경에 설치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장기 게임으로는 넷마블 장기 게임과 한게임 장기 게임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하기

 

카카오장기 모바일 및 PC 설치방법 - IT Money

온라인 실시간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다른 유저의 장기 대국을 관전하거나 대국 두기를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실

itmoney4you.com

 

썸네일

카카오장기 무료 설치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카카오장기를 검색해서 APK 앱 파일을 휴대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고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는 앱스토어에 카카오장기 앱을 검색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최초로 서비스되었던 고품격 정통 장기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PC 버전의 경우 LD 플레이어 또는 블루스택이나 녹스 앱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카카오장기 PC 버전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장기-게임-모바일-앱-설치
카카오장기-설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카카오장기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았습니다. 로그인은 간단하게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카오맞고 게임으로는 애니팡 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게임-실행-카카오계정-로그인
카카오계정-로그인

 

로그인을 하게 되면 공지사항과 출석체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은 불량 대화, 고의 시간 지연, 접속 끊기 등에 대한 비매너 플레이 유저를 제재하는 안내문이 보이고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로는 골드 또는 별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카카오장기 골드는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 필요하니 매일매일 게임을 실행해서 골드를 받아 두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한게임 장기 설치 다운로드 게임하기

 

한게임 장기 다운로드 설치방법 온라인 장기게임 하는법

한게임 장기 게임을 컴퓨터 PC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한게임 장기를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온라인 대국 두기

itmoney4you.com

 

공지사항-확인-출석-이벤트-참여
출석-이벤트

카카오장기 대기실

공지사항도 확인하고 출석 이벤트도 참여했다면 게임 대기실 화면이 나타납니다. 현재 진행 중인 대회를 확인할 수 있고요. 화면 밑으로는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 중 대국을 진행하고 있는 친구를 보거나 다른 유저들의 대국 경기 방을 볼 수 있습니다.

 

장기-게임-대기실-화면
장기-대기실

 

관심 대국 화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전하고 있는 방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대국을 신청하는 것은 100 골드가 필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대국을 두고 있는 방에 입장해서 장기 대국을 관전하는 것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고수들이 대국을 두고 있는 방에 입장해서 장기 대국을 관전하고 기보를 보면서 수를 연구하면 장기 실력이 많이 향상될 것으로 생각해요.

 

카카오장기-대국-관전
카카오장기-관전

실시간 카카오장기 대국

직접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1:1 장기 대국을 두고 싶다면 카카오장기 게임 앱 하단의 대국 신청 버튼을 눌러보세요. 일반 대국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게임 머니 100 골드가 필요하며 실력이 비슷한 다른 상대방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대국을 둘 수 있습니다.

 

 

대국이 잡혔다면 온라인 실시간 장기 대국을 두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간을 연장하거나 놓아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은 게임 머니 100 골드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카카오장기 게임을 설치 및 실행해서 실시간 장기 대국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실시간-카카오장기-게임-대국-두기
실시간-카카오장기-대국

카카오장기 고객센터

카카오장기 게임을 하면서 오류나 버그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또는 궁금한 사항이 생길 수도 있고요. 그렇다면 설정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1:1 문의 글을 남겨놓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장기-고객센터-문의방법
카카오장기-고객센터

카카오장기 PC버전 설치

기본적으로 장기 for KAKAO 게임은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에서 플레이 가능한 모바일 앱인데요. 누군가는 핸드폰 말고 큰 모니터 화면으로 장기 게임을 하기 위해 PC에서 카카오장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찾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앱을 구동시켜주는 LDPLAYER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블루스택 또는 녹스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면 카카오장기 PC버전을 에뮬레이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컴퓨터 환경에서도 카카오장기 게임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LD-플레이어-카카오장기-PC버전-다운로드-설치
카카오장기-PC버전-설치

마치며

지금까지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실시간으로 다른 상대방과 장기 대국을 두거나 카카오톡 친구들과 장기 대국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추가로 PC 환경에서도 카카오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내용도 같이 알아보았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원조 고스톱 무료 설치

 

한게임 신맞고 원조 고스톱 무료 설치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신다면 한게임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맞고 고스톱 게임을 설치해서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머니를 결제하지 않으면 무료로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맞

klero.tistory.com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

klero.tistory.com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