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by Klero 2021. 9. 29.
반응형

CBS 라디오 레인보우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기독교 설교 방송이나 찬송가 또는 대중가요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CBS 음악FM 방송과 표준FM 실시간 라디오 방송 청취 방법과 주파수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표준FM은 기독교 설교 내용을 주로 방송하며 JOY4U는 찬송가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악FM은 듣기 좋은 대중가요 음악 방송을 틀어주고 있어요. 참고로 성경 공부를 하고 싶다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에 접속해서 성경 퀴즈나 암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CBS 라디오 사이트

CBS는 기독교 채널로 유명한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음악FM 방송과 표준FM 라디오 실시간 방송을 듣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요. 기독교 설교 방송을 다시듣기 할 수도 있으며 PC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CBS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상단 메뉴에서 RADIO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트가 열립니다. CBS 라디오 방송의 음악FM 주파수는 93.9Mhz이고 표준FM 주파수는 98.1Mhz입니다. 사이트를 통해서도 실시간 방송을 청취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해 보세요.

 

CBS-홈페이지-접속-라디오-메뉴-클릭하기
CBS-홈페이지

CBS 표준FM 다시듣기

접속한 사이트 화면에서 다시듣기 항목을 클릭하면 표준FM 라디오 방송과 라디오 설교 다시듣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기독교 종교를 믿고 있다면 표준FM 채널을 통해 뉴스 관련 방송이나 찬송가 또는 설교 방송을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CBS-표준FM-라디오-설교방송-다시듣기
CBS-라디오-다시듣기

CBS 라디오 편성표

이번에는 편성표 버튼을 클릭해 보았는데요. 날짜를 선택해서 표준FM과 음악FM 편성 시간표를 표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ON AIR로 어떤 방송이 방송 중인지 알 수 있으며 무료로 생방송 듣기도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

klero.tistory.com

 

CBS-라디오-편성표-보기
CBS-라디오-편성표

CBS 레인보우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도 있지만 컴퓨터에 레인보우(RAINBOW)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설치한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음악FM, 표준FM, JOY4U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들으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랭킹 보기

- 프로그램 별 출석체크 순위 보기 기능 제공

- 전체 순위 보기 및 지역 별 순위 보기 가능

 

  • CBS 회원 로그인

- 토크 참여를 위해서 CBS 회원으로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 환경설정

- 개인 정보인 닉네임, 생년월일, 지역, 성별 수정이 가능해요.

- 설정된 시간 이후 자동 프로그램을 종료하도록 취침 설정이 가능해요.

- 계절 별 또는 날씨 별 또는 테마 별 스킨을 변경할 수 있어요.

- 지역 라디오 방송 채널을 선택해서 청취하는 것도 가능해요.

- 레인보우 프로그램 실행 시 시작 채널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해요. (음악FM, 표준FM)

 

  • 다시듣기

- 표준 및 음악 프로그램의 팟캐스트 서비스 다시듣기 기능을 제공해요.

 

  • 편성표

- 음악 및 표준 편성표 확인 기능 제공

 

  • 내 음악

- 선곡표 중 좋아요 선택한 음악 리스트 확인할 수 있어요.

 

  • 미니진

- 프로그램 안내 및 각 프로그램 별 이벤트, 공지사항 안내를 볼 수 있어요.

 

CBS-레인보우-프로그램-PC-다운로드
CBS-라디오-레인보우

레인보우 프로그램 설치

PC에 레인보우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했다면 실행해서 설치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Rainbow 설치 마법사 창이 나타나며 창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서 쉽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어요.

 

레인보우-프로그램-PC-설치
레인보우-설치

레인보우 사용방법

설치가 완료되면 RAINBOW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듣고 싶은 방송 채널을 선택해서 청취가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음악 방송을 듣는 용도로 이용하고 있으며 듣기 좋은 대중음악을 많이 재생해 주기 때문에 듣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레인보우-실행-라디오-방송-듣기-사용방법
레인보우-사용방법

CBS 레인보우 모바일 앱

스마트폰에 CBS 레인보우 앱을 설치해서 무료로 음악FM, 표준FM, JOY4U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고요. 또한 팟캐스트 방송도 들을 수 있으니 여러분이 사용하는 휴대폰에 해당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기독교 관련 방송을 듣거나 음악 방송을 들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앱을 실행한 다음 로그인을 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댓글을 달 수 있으며 사연과 음악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해요. 또한 다양한 팟캐스트 방송도 이용이 가능하며 음악 방송과 뉴스 시사 방송 그리고 영어를 공부하거나 기타 다양한 방송 청취도 가능합니다.

 

CBS-레인보우-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
CBS-레인보우-앱

CBS 앱 라디오 방송 듣기

CBS 레인보우 앱을 휴대폰에 설치 후 실행했다면 채널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현재 실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는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사연을 보내서 음악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레인보우 앱의 메뉴를 선택해서 편성표를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방송이 참 좋더라고요. 또한 팟캐스트 방송도 무료로 다시 들기가 가능하며 오리지널과 뉴스 시사 그리고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어요.

 

레인보우-앱-실시간-라디오-청취
CBS-앱-라디오-청취

마치며

지금까지 CBS 사이트와 레인보우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CBS 라디오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방송 듣기와 편성표 보는 방법 그리고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금영노래방 신곡 및 인기차트 노래검색 방법

 

금영노래방 신곡 및 인기차트 노래검색 방법

금영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가서 노래 제목 또는 번호를 찾아보고 싶다면 키싱 사이트 또는 뮤즐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제가 금영노래방 인기차트 및 신곡 찾아보는 방법과 노래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