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ctm 성경타자통독 사용방법과 바로가기

by Klero 2020. 8. 15.

ctm 성경타자통독 사용방법

교회를 다닌지 얼마 되지 않아 성경을 계속 공부하고 있으며 동시에 타자 연습도 하고 싶으시다면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약성경, 신약성경에 대해 타자를 치면서 성경 구절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타자 연습도 하고 성경 공부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독교인 분들에게는 아주 큰 도움이 되는 사이트 입니다. 

뿐만 아니라 교육과 선교 관련 내용을 볼 수 있는 기독교인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성경타자통독 대회가 열리며 통독을 완수한 사람에게는 상품을 주는 행사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와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tm 성경타자통독 사용방법ctm 성경타자통독 사용방법


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



먼저 CTM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성경타자통독 외에도 CTM교회교육이나 인터넷선교 및 해외선교 등의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메뉴들 중에서 타자연습과 성경 읽기 공부를 원하신다면 성경타자통독 이라고 되어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한글성경통독, 영어성경통독 및 권별성경통독을 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 해당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ctm 성경타자통독 바로가기


성경타자통독 메뉴 항목

성경타자통독에도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한글성경통독, 쉬운성경통독, 영어성경통독, 맥체인성경통독, 권별성경통독 이렇게 5개가 존재하구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으며 결제를 유도하거나 하는 것이 전혀 없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성경타자통독 메뉴 항목성경타자통독 메뉴 항목


CTM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아이디가 없아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CTM 회원이 되면 성경타자통독, 어린이설교, 크리스찬아카데미, BIBLE IMAGES 등의 CTM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CTM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CTM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한글성경통독



저는 로그인 후 한글성경통독을 클릭하였습니다.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에 대해 통독을 원하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창세기,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 등등 다양한 성경을 통독할 수 있습니다. 통독을 하지 않으면 아래처럼 통독전이라고 나타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사이트에 접속해서 같이 성경을 통독해보아요.

한글성경통독한글성경통독


창세기 1장 통독중

저는 창세기를 통독해 보았습니다. 타자연습 뿐만 아니라 성경을 읽으면서 성경 구절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두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창세기 1장 통독중창세기 1장 통독중


영어성경통독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을 영어로 통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성경을 영어로 공부하면서 동시에 영타 연습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영어성경통독으로 영타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영어성경통독영어성경통독


영어 성경 공부 및 영타 연습



교회를 다닌지 얼마 안되신 분 또는 아이에게 영어로 되어 있는 성경을 통해 영어 성경 공부와 영어 타자를 가르키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CTM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영어 성경 공부 및 영타 연습영어 성경 공부 및 영타 연습


CTM 성경사전

성경을 통독하면서 모르거나 궁금한 단어가 나온다면 성경사전을 통해 단어를 검색하여 해당하는 상세한 내용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CTM에서 제공하고 있는 성경사전 기능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CTM 성경사전CTM 성경사전



지금까지 CTM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ctm 성경타자통독 및 성경사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CTM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