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KM플레이어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저장 재생 사용법

by Klero 2021. 9. 23.
반응형

동영상 재생을 위한 플레이어 프로그램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고사양 PC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로 고화질 동영상을 재생하여 감상한다면 KM플레이어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PNG 사진 캡처 기능과 GIF 움짤 만들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윈도우 32비트와 64비트 모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용 모바일 앱도 존재합니다.

 

저는 동영상 감상을 위해 KM플레이어 프로그램과 다음팟플레이어 설치를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KMPlayer-로고-이미지
KMPlayer-로고

KM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KMPlayer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Windows OS의 경우 32비트 용과 64비트 용이 존재하며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저는 윈도우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해당하는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했습니다.

 

 

또한 구 버전이 아닌 최신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신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K와 8K 그리고 60FPS 등의 파일을 모두 재생할 수 있으며 간결해진 메뉴 구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다운로드해 보시길 바랍니다.

 

KM플레이어-최신버전-무료-다운로드
KM플레이어-무료-다운로드

KMPlayer PC버전 설치

컴퓨터 환경에 저장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창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하다 보면 금방 완료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며 실행해서 동영상 재생이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M플레이어-PC환경-설치
KM플레이어-설치

 

바탕 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실행해서 방금 설치한 KMPlayer 프로그램을 실행하였습니다. 심플한 구성 화면을 볼 수 있으며 바로 동영상을 열어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캡처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며 구간 반복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다음팟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아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다음팟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를 진행해서 사

klero.tistory.com

 

프로그램-실행-동영상-재생-사용방법
프로그램-실행

KM플레이어 통합코덱

예전에는 별도로 코덱을 설치해서 영상을 재생해야 했는데요. 요즘에는 프로그램 자체에 중요한 코덱이 설치되기 때문에 별도의 코덱 설치 없이도 재생할 수 있는데요. 만약 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스타코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스타코덱-다운로드
스타코덱

동영상 자막 찾기

외국 영화나 드라마를 보다 보면 자막이 필요할 수 있는데요. 별도로 자막 파일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직접 찾아야 하는데요. KM플레이어 프로그램에 자막 찾기 기능이 있긴 하지만 저는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사이트에 접속해서 필요한 자막을 찾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 동영상 재생 사용법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 동영상 재생 사용법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GOM Lab에서 개발한 곰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영상을 감상하는 방법

klero.tistory.com

 

곰플레이어-자막-자료실-사이트
곰플레이어-자막-자료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이번에는 URL 주소를 입력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이 기능은 단순히 개인 소장과 감상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해야 하며 이렇게 다운로드한 영상을 다른 곳에 업로드하면 저작권 위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서 소장을 위한 목적으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여기서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에 대한 URL 주소가 보이며 복사를 합니다.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채널은 축구, 야구, 농구, UFC 정찬성 경기, 골프 등의 스포츠 경기를 중계해 주는 채널로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klero.tistory.com

 

유튜브-URL-복사
동영상-URL-복사

URL 주소 입력

KM플레이어 프로그램에서 하단에 여러 버튼들 중에서 왼쪽에 있는 URL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요. 여기에 복사한 URL 주소를 입력하면 MP4 포맷 형식으로 PC에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말고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영상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KM플레이어-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

 

캡처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상을 재생하여 감상하다 보면 특정 장면을 사진으로 캡처하고 싶거나 또는 GIF 움직이는 사진으로 만들고 싶을 수 있는데요. KMPlayer 캡처 메뉴를 이용해서 사진 파일이나 움짤 파일로 만드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요.

 

KM플레이어-PNG-GIF-사진-캡처
KM플레이어-캡처

마치며

지금까지 KMPlayer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고사양 PC에서 고화질 영상을 재생할 때 이용하기 좋은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니 사용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알씨 무료 다운로드 설치 사진 용량 줄이기 사용법

 

알씨 무료 다운로드 설치 사진 용량 줄이기 사용법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약, 알집, 알캡쳐, 알툴바, 알PDF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제가 설명드릴 내용은 알씨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과 사진 용량 줄이기나 동영상 만들기

klero.tistory.com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맞고, 바둑, 장기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실시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