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애니팡 사천성 게임 다운로드 실행방법

by Klero 2021. 9. 3.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사천성 게임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애니팡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해서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무료 설치방법과 함께 앱을 실행하는 방법도 설명드리고 추가로 PC에서도 이용 가능한 내용에 대해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팀 또는 개인전으로 사천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사천성 설치를 통해 즐길 수가 있어요. 또한 애니팡 맞고 게임 설치를 하게 되면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 경쟁도 할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애니팡-사천성-for-kakao-이미지
애니팡-사천성-for-kakao

애니팡 사천성 설치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모바일 APK 파일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고요. 아이폰은 앱스토어에 검색해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해요. 설치를 완료하게 되면 해당 앱을 실행해서 집에서든 밖에서든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사천성 게임하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애니팡-사천성-스마트폰-설치
애니팡-사천성-설치

 

앱을 실행했더니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화면을 볼 수 있네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푸드트리 또는 푸드오션 중 선택을 할 수 있고요. 게임상에서 얼마든지 번갈아가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푸드트리는 집중력과 순발력을 통해 빠르게 같은 패를 선택해서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요. 푸드오션은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서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온라인 실시간 사천성 게임은 아래 한게임 사천성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

klero.tistory.com

 

카카오-계정-로그인-게임-방식-선택
카카오-로그인

 

저는 푸드트리 버튼을 선택하였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요.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화면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딱히 아이템이 필요 없기 때문에 바로 게임 시작을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모바일 핸드폰에서 친구들과 실시간 맞고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애니팡 맞고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애닝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

klero.tistory.com

 

푸드트리-대기실-접속
푸드트리-대기실

애니팡 사천성 게임하기

푸드트리 스테이지 8단계를 선택해서 진행해 보았어요. 같은 패를 빠르게 선택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패를 다 제거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마작이 아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즐 종류의 게임이기 때문에 성별 및 나이 상관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얼마나 정확하고 빠르게 클리어했는지에 따라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조금 늦게 깨면서 별 3개가 아닌 별 2개를 달성했어요.

 

실시간-애니팡-사천성-게임하기
실시간-애니팡-사천성

 

업적을 통해서는 일일 미션이나 도전과제 그리고 별 3개를 달성하여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업적을 깨고 보상을 받는 재미도 있어요. 특히 딸기는 게임을 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잘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가능한-업적
업적

푸드오션 게임 화면

이번에는 푸드오션을 선택해 보았어요. 푸드오션은 위로 올라가는 것이 아닌 밑으로 내려가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게임 방식은 동일한데요. 미션을 달성하며 같은 패를 찾아서 제거해 단계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푸드오션-클리어하기
푸드오션

 

만약, 애니팡 사천성을 플레이하면서 오류 사항이나 버그를 발견했다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문의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설정에서 고객센터 문의 등록이 가능하며 쿠폰이 있다면 쿠폰을 등록하는 것도 가능해요.

 

애니팡-사천성-고객센터-문의방법
애니팡-사천성-고객센터

애니팡 사천성 PC버전

사천성 게임을 스마트폰이 아닌 컴퓨터나 노트북 환경에서 실행하고 싶을 수도 있는데요. 애니팡 사천성 게임은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앱으로 존재하며 별도의 PC용 프로그램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LDPLAYER 또는 블루스택 등의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애니팡 사천성 PC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컴퓨터 환경에서도 실행해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니팡-사천성-PC버전-다운로드
애니팡-사천성-PC버전

마치며

오늘은 애니팡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여러 게임들 중 하나인 사천성을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렸습니다. 싱글 모드로 혼자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즐기고 싶다면 해당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넷마블 윷놀이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

 

넷마블 윷놀이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

온라인 윷놀이 게임을 찾고 있다면 넷마블에서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 윷놀이를 컴퓨터 환경에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여러 사람들과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