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울산교차로 부동산 아파트 주택 매물 및 시세조회 방법

by Klero 2021. 8. 26.

이 글을 잘 정독하시면 여러분은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파트나 주택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고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울산 부동산 재테크를 위한 보고서 보는 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기 내용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통한 실거래가 시세 정보는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고요. 다양한 매물을 찾아보고 시세 정보를 조회하는 방법으로는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울산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울산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는데요. 선택할 수 있는 버튼으로는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그리고 신문 보기가 있습니다. 아파트나 빌라 또는 원룸 등의 매물을 찾고 실거래가 가격을 보기 위해 부동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울산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청년이나 주부 또는 중장년 분들의 경우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기도 합니다. 그리고 신문 보기를 이용해서 주간 아파트 실거래가 표를 볼 수도 있으니 같이 이용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울산교차로-공식-사이트-바로가기-홈페이지-접속
울산교차로-사이트

울산교차로 부동산

부동산을 클릭했더니 아파트나 주택 등의 주거용 매물을 선택하거나 또는 상가나 토지 등의 상업용 매물을 선택할 수 있었고요. 북구, 중구, 남구, 동구 등의 지역별로 매매, 전세, 월세 매물을 찾아볼 수도 있었습니다.

 

 

상단에는 조건을 선택해서 매물을 검색할 수 있는 메뉴도 있으며 지도를 보면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매물 및 시세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부동산에 대한 다양한 보고서를 보며 전망을 예측해 보는 것도 가능하겠네요.

 

울산교차로-부동산-주거용-상업용-매물-선택
울산교차로-부동산

 

접속한 부동산 홈 화면에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인기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고요. 최근에 입주한 단지는 무엇이며 인지 단지에 대한 실거래가 정보까지 그래프로 알려주네요.

 

아파트 실거래가는 국토해양부 사이트의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매매 전월세 가격 조회 바로가기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파트, 연립 및 다세대, 다가구, 오피스텔, 토지 등의 실거래가 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해당

klero.tistory.com

 

최근-입주단지-인기단지-실거래가-확인
인기단지-실거래가

 

상단에 보였던 메뉴들 중에서 매물 검색을 클릭하게 되면 주거용 또는 상업용에 해당하는 매물 종류는 선택 후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를 검색하거나 울산 단독주택 매매 매물을 찾아볼 수 있으며 가격이나 층수 또는 면적 등의 조건을 입력할 수 있어요.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아파트-단독주택-빌라-매물-조건-선택-상세검색
매물-검색하기

아파트 매물 찾기

지도를 줄이거나 크게 하면서 이사를 계획하고 있거나 재테크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지역에 대한 매물을 찾아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매매, 전세, 월세로 나온 수는 몇 개나 있으며 기본적인 단지에 대한 정보와 면적별 클릭을 통한 실거래가 조회도 확인할 수 있어요.

 

울산-아파트-오피스텔-단지정보-시세조회
아파트-시세조회

 

제가 생각하기에는 울산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만 잘 활용해도 분명 원하는 매물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찾을 수가 없는 경우에는 매물을 구한다고 의뢰 글을 등록할 수 있으며 부동산 전문가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의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매물-구해요-의뢰하기
구해요-의뢰

울산 부동산 전망

상단 메뉴들 중에서 오른쪽에 부동산 보고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게시판도 잘 이용하면 좋은 정보를 볼 수 있겠습니다. 국토교통부의 중개 보수 및 중개서비스 개선 내용이나 부동산 경매 관련 내용 등등 다양한 보고서를 읽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울산-부동산-보고서-전망-아파트-실거래가-내용
부동산-보고서

울산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신문을 통해 여러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전자신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이용하면 좋은데요. 울산 지역에 대한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등의 내용을 볼 수 있는 울산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 및 주간 아파트 실거래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울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울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전자신문 뷰어 화면

아래 사진은 현재 날짜에 대한 신문을 클릭해서 보고 있는 화면인데요. 새로운 인터넷 창에서 전자신문 뷰어가 열리며 목차 기능을 통해 보고 싶은 주제에 대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교차로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해도 됩니다.

 

전자신문-뷰어-이용하기
전자신문

마무리

오늘은 울산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로 부동산 관련하여 매물을 찾아보고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던 모바일 앱을 이용하던 신문 보기 기능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니 같이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