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꿀뷰 다운로드 설치

by Klero 2020. 8. 16.

꿀뷰 다운로드

컴퓨터에서 이미지 파일을 보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꿀뷰라는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할 수 있는 포토샵이나 포토스케이프 같은 프로그램은 아니구요. 이미지 파일을 열어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아래 내용을 통해 쉽게 꿀뷰 다운로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옛날 어린시절에 꿀뷰를 통해 PC에서 만화를 보고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웹툰이 인기가 많다 보니까 꿀뷰를 사용하는 인기가 줄긴 했지만 여전히 이미지를 열어서 볼 수 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중에서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볍고 속도도 빠르며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꿀뷰 다운로드꿀뷰 다운로드


꿀뷰 바로가기



꿀뷰는 허니뷰라고도 불리구요.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맷의 이미지를 빠르게 보여주는 고성능 이미지 뷰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이 사용하던 기업이 사용하던 어디서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접속해보세요.

꿀뷰 바로가기꿀뷰 바로가기


꿀뷰 특징

꿀뷰의 특징으로는 이미지를 회전하거나 크기조절을 포함한 이미지 포맷 변환 기능을 할 수 있으며 정말 다양한 이미지 포맷을 지원합니다. 압축되어 있는 파일 또한 꿀뷰로 열어서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기능 또한 제공됩니다. 그리고 GPS 정보를 포함한 JPEG 파일의 EXIF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꿀뷰 특징꿀뷰 특징


꿀뷰 설치

이제 컴퓨터에 꿀뷰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았으면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매우 쉽고 간단하며 엄청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꿀뷰 설치꿀뷰 설치


꿀뷰 사용방법



설치가 완료되면 꿀뷰가 실행됩니다. 처음 실행되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이미지를 보기 위해서는 이미지를 꿀뷰로 드래그앤그롭 하거나 아니면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열 수 있습니다. 지금 반디소프트에서 꿀뷰를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꿀뷰 사용방법꿀뷰 사용방법


이미지 축소 확대 및 돌려보기

꿀뷰가 실행된 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 항목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미지가 크다면 축소해서 봐야 되며 작다면 조금 확대해서 보는게 편리합니다. 당연히 단축키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를 열었을 때 회전이 되어서 열릴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에는 이미지 돌려보기 부분을 보시면 왼쪽으로 돌려보거나 오른쪽으로 돌려보기 및 거꾸로 이미지를 돌려보면서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축소 확대 및 돌려보기이미지 축소 확대 및 돌려보기


꿀뷰 환경설정



환경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가지 설정들을 변경하고 적용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보기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불필요한 창이나 바를 보이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영상 처리나 확장자 설정이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다면 반디소프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꿀뷰 환경설정꿀뷰 환경설정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능 면으로는 아주 훌륭하기 때문에 한 번 사용해보시면 후회하지는 않으실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