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제주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by Klero 2020. 8. 12.

제주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 여름 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오고 싶었는데 장마와 태풍 그리고 코로나의 영향으로 제주도는 무슨 방콕 하면서 재미없는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이야 휴가를 좋은 곳에 가서 즐기면 좋은 것이고, 날씨 등의 영향으로 좋은 곳에 가서 즐기지 못하더라도 집에서 쉬면서 돈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데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제주시의 취준생 분들이라면 여러모로 마음이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취업을 위한 문을 계속해서 두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워크넷, 잡코리아, 사람인, 인쿠르트, 벼룩시작, 교차로 등등의 여러가지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제주 시민이라면 제주 교차로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제주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제주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



제주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및 아르바이트 일자리 정보 뿐만 아니라 분영정보나 부동산 매물에 대한 정보 및 자동차 거래 관련글과 여행과 맛집에 대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제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특히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이라면 여기서 다양한 업직종별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제주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했다면 아래 처럼 제주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가 열립니다. 먼저 구인구직홈 항목이 클릭되어 있으며 여기서 간호, 교사, 사무, 상담, 생산, 요리 등에 대한 업직종별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으며 신규로 등록된 구인 글이나 3일 또는 7일 이내로 등록된 구인 게시글을 검색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주교차로 구인구직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업직종별 채용글 검색

내가 원하는 구인 일자리를 조건을 필터링 해서 검색할 수도 있어요. 근무지를 선택합니다. 제주도만 선택해도 되구요. 상세한 시/군/구 와 입/면/동 까지 선택해도 됩니다. 그 다음 업직종을 선택합니다. 먼저 대분류를 선택 후 이에 해당하는 중분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채용글을 확인합니다.

업직종별 채용글 검색업직종별 채용글 검색


검색된 구인정보 일자리 확인



프리미엄 구인정보와, 일반 구인정보 구인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인정보는 해당 기업에서 상단에 노출하기 위한 상품을 구매하여 게시글을 올려 놓은 것이구요.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일반 구인정보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순 또는 수정일순으로 정렬하여 구인 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된 구인정보 일자리 확인검색된 구인정보 일자리 확인


제주 교차로 아르바이트

홀서빙 업무나 매장관리 등의 알바 관련된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인구직과 마찬가지로 근무지와 알바 일자리를 찾기 위한 업직종을 선택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알바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제주 교차로 아르바이트제주 교차로 아르바이트


제주 교차로 부동산



제주 지역에 대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매매, 전세, 월세, 단기임대 별로 선택하여 아파트나 원룸, 단독, 오피스텔 및 토지/임야 및 상가건물에 대한 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나중에 돈을 많이 벌게 되다면 제주도의 푸른 바다가 보이는 단독주택을 하나 사는 꿈을 이루고 싶습니다. 뭐 어쨋든 제주도에 대한 부동산 매물을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제주 교차로 신문 부동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세요.

제주 교차로 부동산제주 교차로 부동산


제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제주교차로는 인터넷을 통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옛날 시절에는 신문을 펼쳐보면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및 뉴스에 대한 내용들을 접했습니다. 그래서 신문 형식 그대로 보는 것이 편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신문 형태 그대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제주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아래처럼 제주 지역에 대한 신문을 컴퓨터를 통해서 그대로 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필요시 화면을 축소하거나 확대하여 볼 수도 있구요. 화살표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해 가면서 신문을 넘기면서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취업을 꿈꾸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들고 안좋은 시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결국 시간은 지나가니 안좋은 일도 시간이 지나면 다 지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