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by Klero 2021. 4. 1.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게임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두 번 이하로 선이 꺾이는 같은 패를 찾아서 제거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한게임-사천성-이미지
한게임-사천성

한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사천성 게임을 하기 위해서 먼저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한게임 사천성 게임은 핸드폰에서 할 수는 없으며 오직 컴퓨터 환경에서 할 수 있으며 로그인을 해서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실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메뉴를 통해 게임 소개 및 방법 그리고 게임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장 가능한 경기장은 여러 개가 있으며 설치 후 접속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게임 사천성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를 해보세요.

 

사이트 접속하기

 

한게임-사천성-사이트-바로가기
한게임-사천성-사이트

사천성 게임 방법

사천성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게임 방법에 대해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빠르게 짝을 찾아서 모든 패를 제거해야 하며 두 번 이하로 선이 꺾여야 합니다. 룰은 굉장히 간단해서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천성-게임-소개-방법-팁
사천성-게임-방법

한게임 사천성 설치

 

 

한게임 사이트에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게임을 실행해서 경기장에 입장하기 위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로가기 바탕 화면에 설치할 것인지 체크하는 항목을 확인 후 게임 설치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한게임-사천성-게임-설치
한게임-사천성-게임설치

 

설치는 빠르게 완료될 것이며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고 선택한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은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이제 실시간 사천성 게임을 하거나 혼자 연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경기장-입장
경기장-입장

한게임 사천성 게임하기

직접 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이랑 하고 싶다면 방을 만들고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되고요. 여러 사람들이랑 같이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일반 모드 또는 스피드 모드를 선택 후 방을 만들어 사람들의 입장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방-만들기
방-만들기

 

방을 만들었다면 사람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거나 혼자 연습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천성 게임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방을 만들어서 혼자 게임을 하며 사천성 게임에 대한 감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천성-게임-혼자연습-하기
사천성-혼자연습

 

이미 개설되어 있는 방에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경기 중인 방에 입장했다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 혼자 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경기 중이었던 게임이 끝나면 이제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기중-방-입장
방-입장

실시간 사천성 개인 모드

경기 중이었던 게임이 끝나고 저도 참여해서 실시간 개인 모드로 사천성 게임을 즐기고 있는 화면입니다. 남은 패는 몇 개이고 제거 가능한 패는 몇 개이며 현재 저의 순위를 확인하면서 패를 빨리 제거하면 되겠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이 굉장히 다양하며 잘하는 유저들이 많기 때문에 혼자 연습하기를 통해 확실하게 사천성 게임에 대한 감을 익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컴퓨터에 게임을 설치 후 사천성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요.

 

사천성-실시간-개인-모드-게임
실시간-사선청-개인-모드

 

입장할 수 있는 경기장 개수는 참 많은데요. 등급에 따라서 입장할 수 없는 경기장도 존재합니다. 왕초보 경기장에는 사람이 많이 없을 수도 있으니 실력을 쌓아서 자유 경기장에 입장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장-변경
경기장-변경

마치며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천성 게임을 컴퓨터 환경에 설치 후 즐길 수 있는 게임 방법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퍼즐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즐길 수 있으니 한게임 사천성 사이트에 접속해서 즐겨보세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한게임 장기 설치 대국실 입장하기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한게임 장기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 한게임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으며 제가 설치하는 방법 및

klero.tistory.com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엠게임 바둑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방법

컴퓨터와 핸드폰을 사용해서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엠게임 바둑을 설치해보세요. 제가 엠게임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둑 게임을 설치 후 다른 유저와 1:1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