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네폼 치질 방석 구매 및 사용 후기

이 글을 지금 보고 계신다면 치질로 고생을 하고 계신분 이거나 아니면 치질 수술을 받고 회복 중에 치질 방석을 
구매하기 위해 어떤 치질 방석이 좋은지 검색을 하고 계신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는 치열 수술을 받고 통증이 
조금씩 줄어들면서 회사 출근을 위해 앉아 있을 치질 방석을 검색해보고 현재는 구매하여 회사에서 잘 용하고 있습니다. 창피하기도 하지만 치열이 낫는게 우선이니까요.

제가 구매한 치질 방석은 베네폼 링 힙 레스트 도넛방석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치질 방석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운데 우리의 소중한 항문을 위해 구멍이 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항문이 여기 구멍에 위치하여 항문에 들어가는 힘을 최소화하여 통증을 줄여주어 편하게 의자에 앉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치질 방석을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후기를 봤을 때 편하다라고 하신 분들도 있었고 가격 대비 생각외로 불편하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이 방석을 구매하게 된 것은 일단 가격이 비싼 만큼 어느정도 기능을 해줄 것이라고 대를 했구요. 당장 내일 사용하고 싶었는데 마침 쿠팡에서 이 치질방석이 내일 로켓배송으로 배송 도착을 보장한다고 나와있어서 그냥 질버러렸습니다. 가격은 3만3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상품 소개에 나와있는 내용을 보면 베네폼 링 힙 레스트 방석은 앉은 자세를 편안하게 해주는 방석으로 통풍과 앉을 때 편안함을 원하시는 사용자에게 추천한다고 하며 앉는 자세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오래 앉아도 편안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집에 치질 방석이 두 개가 있는데요. 하나만 이 제품과 하나는 약국에서 만원 주고산 중국산 싸구려 치질방석 이렇게 가지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구매한 중국산 치질방석은 조금만 앉아있어도 엉덩이살이 엄청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이 방석은 크기도 크구요 확실히 만원 방석보다는 엉덩이가 편안했습니다.



그렇다고 오래 앉아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오래 앉아 있으면 방석의 쿠션이 눌리기 때문에 2시간 정도 앉아있으면 불편함이 느껴지긴 했습니다. 물론 약국에서산 방석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그리고 잘못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가 조금 아프기도 하더군요.  

자세를 잘 잡고 앉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없는 것 보다는 천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항문에 힘이 안들어가기 때문에 앉아 있을 때 항문이 아프거나 하지는 않았거든요. 


치질 방석 베네폼 링 힙 레스트 도넛 방석 사용 후기



저는 현재 이 방석을 회사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석이 커서 불편하시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의자에도 적당한 크기와 위치로 쏙 들어가고 좋았습니다. 황토색면으로 하면 너무 눈에 띄기 때문에 남색면으로 방석을 위치시켜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편하다고 해도 오래 앉아 있으면 어떤 치질 방석이던 다 불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시간 될 때 마다 최대한 일어나서 물도 마시고 화장실도 가고 쉴 때는 밖에 바람세러 나갔다 오면서 치질에 안좋은 계속 앉아 있는 시간을 줄이고 있습니다. 



이 방석이 가격이 비싼편이기는 하지만 저는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치질 방석이니 다른 분들의 후기도 비교해 보시면서 원하시는 좋은 치질 방석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치질로 극심한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아직은 완치가 되지 않아 야채와 채소 

식단을 먹으며 여전히 마그밀 복용과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있는데요. 어서 완치가 되어 치질 방석 

없이 의자에 앉으며 편하게 일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화이팅합시다 우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