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치열에 걸려 송도병원에서 수술까지한 남자입니다. 지금은 수술을 하고 상태가 많이 호전되어 더 이상 치질에 

관련된 약이나 치질 좌약이나 치질에 바를 수 있는 연고는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요. 


파사렉트 연고 가격 및 사용후기

그래도 치열 수술 전에는 파사렉트 연고를 사용해 봤기 때문에 파사렉트 연고는 어떤 연고이고 어떤 효능 및 효과가 있으며 부작용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파사렉트 연고의 가격은 정말 비쌉니다.


고작 30g 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35000원 이라는 거금을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연고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가 가능한 연고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저는 그냥 의사 처방전 없이도 구매하여 사용했습니다. 


아마 제가 자주 가는 약국이라 그런지 약사님이 처방전 없이도 그냥 파사렉트(희석니트로글리세린) 연고를 준거 같기도 합니다. 처방전 없이 구매해서 좋았지만 가격이 참 비싸긴 하네요. 매우 거금이 들었습니다.



치질(치열) 연고인 항문열창 치료 파사렉트 연고 후기


파사렉트 연고 사용법

파사렉트 연고는 대화제약의 제품이구요. 색깔은 엷은 호박색이며 예전에는 렉토케어 연고였다고 합니다. 이 연고는 치열에 대한 치료와 치열 증상 완화를 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연고입니다. 항문 괄약근 및 혈관 평활근을 이완시킴으로써 치열 부위로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찢어진 상처가 빨리 치유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통증을 완화시켜준다고합니다. 즉, 치열 증상인 항문 열창의 치료에 쓰이고 있는 연고입니다.


파사렉트 연고는 너무 하루 3회 정도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연고를 1~1.5CM 손에 짜서 연고가 묻은 손가락을 항문 내로 삽입하여 항문에서 최소 1CM 깊이로 넣어 약을 발라주면 됩니다. 저는 약이 잘 발라지지가 않아서 손가락을 이용해서도 항문 내로 연고를 바르기도 했구요. 뭔가 항문 내로 약이 잘 안들어갔다라는 생각이 들 때는 면봉을 이용해서 연고를 바르기도 했습니다. 



파사렉트 연고는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너무 과하게 연고를 사용하면 두통이 생길 수도 있구요. 무력감이나 현기증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너무나 당연한 얘기지만 절대 알코올이 포함되어있는 술을 드시면 안됩니다. 만약 얀고를 과하게 사용하여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최소 8시간 이상 동안 연고 사용을 중지해야 하며 이 후 연고를 사용할 때도 조금만 연고를 발라야 됩니다.

치핵 치열 치루 비교



이 연고를 사용했던 다른 사람의 후기를 보면 가격이 매우 비싸지만 치열에는 꽤 효과적인 연고다 라고 평가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치열 증상으로 항문이 심하게 찢어지지 않은 경우라면 충분히 파사렉트 연고가 찢어진 항문 열창을 치료해 주며 통증을 완화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고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항문이 심하게 찢어진 치열 증상을 겪고 계신다면 파사렉트 연고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항문이 심하게 찢어진 치열 증상이어서 큰 효과가 없었던것 같거든요 ㅠ_ㅠ 



어쨋든 이 연고는 왠만하면 의사 처방전 없이는 구매할 수 없는 연고이구요. 가격도 매우 비싸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너무 과하게 사용하면 부작용도 발생할 수 있고요. 

치열이 발생한지 초기이며 엄청 심하게 항문이 찢어진 것 같다고 생각이 든다면 항문외과 병원에 방문하여 파사렉트 연고를 처방 해달라고 하여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100% 완치까지는 힘들겠지만 치열 초기라면 분명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고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