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내돈내산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 섭취로 변비해결 및 치질완화

by Klero 2019. 10. 13.
반응형
서울송도병원에서 치열 수술을 하고 저녁마다 꾸준히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대장사랑이라는 식이섬유를 섭취하였는데요. 너무 맛이 없어서 최근에는 웰화이버포르테식이섬유 제품을 
구입하여 저녁하마 1포 섭취하고 있습니다. 

신기하게 약수역에 있는 서울송도병원에서도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송도항문외과와 뭔가 계약을 맺는 식이섬유 제품인가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런것 같지는 않나봅니다. 그냥 저 혼자만의 착각인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 배변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제품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송도병원에서도 추천하는 식이섬유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 식이섬유 제품은 인터넷 검색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6g x 60포이며 2만원대 후반에서 3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맛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과맛도 있고 유산균맛도 있는데요. 저는 사과맛으로 구매했습니다만 맛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대장사랑 보다는 먹기 수월하지만 절대 맛있지는 않습니다. ㅠ_ㅠ 어쩔수 없이 건강 생각해서 먹고있네요.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 섭취로 변비해결 및 치질완화


웰화이버 포르테 복용방법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는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변비로 고생하고 계신분이나 평소에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하여 식이섬유 섭취를 원하시는분 또는 매일 쾌변을 원하시는분 또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웰화이버 포르테는 차전자피식이섬유가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배변의 양을 늘리고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쾌변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이섬유 제품입니다.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2포를 복용하셔두 되구요. 아침에만 1포 또는 저녁에만 1포 이런식으로 제품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 됩니다. 저는 최근 저녁에만 1포 복용하고 있는데요. 먼저 물을 입에 머금은채 웰화이버 가루를 반 정도 입에 붓고 그대로 삼킵니다. 이런 방식으로 저녁마다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를 1포 섭취하고 있습니다. 물도 부족하지 않게 충분하게 마셔주는 편이구요.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 섭취로 변비해결 및 치질완화


웰화이버 포르테 효능 및 효과

차전자피는 수용성섬유소와 불용성섬유소가 모두 풍부한 식이섬유로, 전 세계적으로 애용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라고 합니다. 다년생 초본식물인 질경이 씨앗의 껍질이며, 차전자피의 대부분은 인도에서 재배된 것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질경이 씨앗은 차전자라 하고 차전자껍질이 차전자피로 섬유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뭔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식이섬유가 뭔지 궁금하실 수도 있는데요. 식이섬유는 제 6의 영양소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 몸에서는 중요한 영양소라는 뜻이죠. 식이섬유는 곡류나 과일, 채소 및 해조류 등의 식물성 식품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면 장내 활발한 작용으로 배설이 규칙적이 되며 쉬워지기 때문에 변비 해소에 좋은 영양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 섭취로 변비해결 및 치질완화



웰화이버 포르테 식이섬유를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장내에서 수분을 흡수하여 40배 팽창하게 되면서 변의 양을 늘려주고 장내 연동 운동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변을 쉽게 볼 수 있게됩니다. 

저는 치열 수술 후 꾸준히 이 제품을 섭취하고 있구요. 아침마다 규칙적으로 화장실에서 변을 보고 있습니다. 식이섬유 식품을 자주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꾸준히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질병원으로 유명한 서울송도병원에서 화이버 제품을 추천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