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을 통한 애기 오르골 연속재생

by Klero 2020. 9. 8.
아기를 키우고 계신다면 저는 아기 자장가를 무료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인 아기를 위한 자장가 어플을 꼭 핸드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은 전부 공감하시겠지만 밤에 잘 시간에 아기가 울음을 터뜨리면 정말 난감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아기를 달래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 하는데도 아기가 계속 울음을 멈추지 않으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아기 자장가 어플 설치

이럴 때는 핸드폰으로 자장가 노래를 들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장가는 아기 들에게 심리적으로 안정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울음을 터뜨리던 아기들이 조금씩 울음을 그치면서 잠에 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에 아기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앱이 필요한데요. 아기를위한 자장가 오르골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어플들이 많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당연히 이러한 자장가 어플은 무료로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기 자장가를 검색하여 아기를위한 자장가 어플을 쉽게 다운로드 및 설치하였습니다. 다양한 자장가 앱이 존재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어플을 설치해도 상관 없습니다.

아기 자장가 어플 설치아기 자장가 어플 설치


아기자장가 어플 실행

아기를위한 자장가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하고 처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뭔가 심플한 초록색 배경이 나타나구요. 영어로 Welcome이라고 쓰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어플을 실행하여 자장가를 재생하기 위해 START 버튼을 클릭합니다. 영어로 Privacy Policy 창이 나타나면 예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기자장가 어플 실행아기자장가 어플 실행


아기자장가 어플 화면

이제 귀여운 곰이 반달에서 잠을 자고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어플 하단에는 여러가지 아이콘이 있는데요. 먼저 제가 표시해놓은 음표 아이콘을 통해 자장가 오르골 음악과 지속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을 통해 자장가를 10분만 반복할 것인지 또는 24시간 동안 계속 연속재생해서 들을 것인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기자장가 어플 화면아기자장가 어플 화면


아기 자장가 소리 선택

먼저 아기 자장가 소리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장가 부터 해서 좋은 꿈, 반짝 반짝, 아름다운 노래, 피아노 자장가 등등 여러가지 아기를 위해 오르골 소리로 재생되는 자장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자장가 음악은 선택 후 나중에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이러한 소리들 중 자장가를 선택하였습니다.


아기 자장가 소리 선택아기 자장가 소리 선택


아기 자장가 시간 지속 기간

이제 시간 지속 기간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방금 제가 선택한 자장가에 대해 얼마만큼의 시간동안 계속해서 오르골 자장가를 반복 재생할 것인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10분으로 선택해보겠습니다.

아기 자장가 시간 지속 기간아기 자장가 시간 지속 기간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이제 듣기 좋은 오르골 소리로 자장가가 재생됩니다. 상단에는 자장가가 지속되는 시간이 나타납니다. 또한 하단의 화살표 모양 아이콘을 통해 다음 곡의 자장가를 재생하거나 이전 곡의 자장가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아기 자장가를 계속해서 무료로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장가를 무료로 듣기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은 많은 종류가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개를 설치해서 괜찮은 앱으로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맘스 아기자장가 앱 설치



이번에는 다른 자장가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맘스 아기자장가 라는 어플인데요. 아기가 편안하고 빠르게 잠이 들도록 소리 전문가가 직접 연주한 오르골 자장가로 잠에서 깬 아기를 달래주는 자동연주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이 앱을 설치해서 아기 자장가 오르골 노래를 재생해보겠습니다.

맘스 아기자장가 앱 설치맘스 아기자장가 앱 설치


맘스 아기자장가 곡 목록

어플을 설치 후 무료로 바로 듣기할 수 있는 오르골 자장가는 총 5개의 곡이 존재합니다. 아래 스페셜 자장가 음원의 경우에는 맘스 다이어리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위 5개의 오르골 자장가로도 충분히 아기를 재울 수 있기 때문에 이 곡들을 순서를 정한 후 반복 재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맘스 아기자장가 곡 목록맘스 아기자장가 곡 목록


맘스 아기자장가 타임 설정

연속해서 곡을 재생하기 위한 타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 15분 부터 최대 180분 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반복해서 노래를 들려주기 위한 시간을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선택한 오르골 자장가 소리 들이 순서대로 재생되면서 설정한 타임시간 만큼 반복됩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아기 자장가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맘스 아기자장가 타임 설정맘스 아기자장가 타임 설정



아기가 계속 울음을 멈추지 않는다면 자장가를 아기 자장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아기를 위한 자장가 어플을 통해 아기가 잠들 수 있도록 심리적으로 안정될 수 있는 오르골 자장가를 들려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핸드폰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추천 (모바일 노래 무료 다운 앱)


7080 추억의 노래모음 무료듣기


노래방 10대 인기곡 순위 확인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음악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정동원 노래듣기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무료 연속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