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 정동원 노래듣기 노래모음

by Klero 2020. 6. 17.

정동원 노래듣기

하동 출신의 트로트 신동이라고 불리는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에서 수 많은 경쟁률을 뚫고 당당하게 5위로 입상하였습니다. 정동원은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그가 부르는 트로트는 많은 분들에게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보릿고개는 심사위원들에게도 충격을 줄만큼 너무나도 감미로웠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정동원 노래듣기를 할 수 있는 노래모음을 연속으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동원 노래듣기정동원 노래듣기


정동원 노래모음 앱 설치



정동원의 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앱들이 존재합니다. 간단하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정동원 노래듣기라고 검색하면 수 많은 앱들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은 어플 중에서 아래 사진처럼 보이는 정동원 노래듣기 어플을 사용합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정동원 노래모음 앱 설치정동원 노래모음 앱 설치



처음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하여 실행하면 아래처럼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잠시 기다리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어린나이에 이런 감성으로 트롯을 부를 수 있는 정동원이 참 부럽습니다.



어플이 실행되면 인기순위 항목에서 정동원이 불렀던 여러가지 다양한 노래모음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콜센타에서 TOP7과 같이 불렀던 으르렁 및 미스터트롯에서 단독으로 불렀던 노래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이제 여기서 한 곡만 선택하여 무한 반복해서 듣거나 여러 노래들을 선택하여 즐겨찾기에 등록 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정동원 노래듣기정동원 노래듣기



처음 선택한 곡을 재생하면 이 앱은 유튜브 영상을 재생하고 있으며 유튜브 정책상 화면이 꺼지면 영상 또한 중단됩니다. 따라서 화면을 끈 상태에서는 음악 감상이 불가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끈 상태로는 들을 수 없지만 화면을 켠 상태에서는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를 듣기할 수 있습니다.


정동원 돌아와서 부산항에 재생

저는 정동원 노래중 좋다고 생각했던 돌아와요 부산항에 노래를 재생하였습니다. 이렇게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어플을 통해 얼마든지 정동원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정동원 돌아와서 부산항에 재생정동원 돌아와서 부산항에 재생



정동원 노래 중에서도 선택해서 듣고 싶은 노래만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해당 노래에 해대 하트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즐겨찾기에 포함된 노래모음 대해서만 곡을 전체 반복하여 계속해서 재생하며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동원 자옥아

아래 사진은 제가 정동원 노래 중에 좋아했던 노래들만 선택하여 반복 재생한 화면입니다. 정동원이 불렀던 자옥아 노래도 참 좋았는데요. 이렇게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를 무료로 듣기할 수 있다니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어플을 설치해 이용해보세요.



정동원 자옥아정동원 자옥아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5위를 차지한 트롯맨 정동원의 노래모음을 무료로 연속 재생하여 듣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