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by Klero 2020. 6. 24.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어머어마한 경쟁률을 전부 뚫어버리고 당당하게 1위로 입상한 임영웅을 대부분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임영웅은 1991년생이며 경기도 포천시에서 태어났고 2016년도에 데뷔하였습니다. 첫 데뷔는 초라했지만 지금은 당당하게 미스터트롯 1위를 차지하면서 엄청나게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이 노래를 불렀다 하면 히트가 되어 많은 분들이 해당 노래를 찾아보며 듣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임영웅이 불렀던 노래모음들은 무료로 반복해서 듣기 하고 있습니다. 그의 트로트는 가사 전달력과 뛰어난 감정 표현이 담겨져 있는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미스터트럿 임영웅 노래모음 들을 무료로 노래듣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 노래모음 다운로드

미스터트롯과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및 뽕숭아학당 등 다양한 예능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노래를 불렀는데요. 임영웅이 지금까지 불렀던 노래모음들을 무료로 듣기 위해서는 별도의 어플을 설치해야 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에 접속하여 임영웅 이라고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어플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저는 임영웅 무료듣기 라는 사진에서 2번째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 놓으면 임영웅의 노래모음들을 검색하여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다운로드임영웅 노래모음 다운로드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처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황태자임영웅을 눌러보았지만 노래 목록들이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간단하게 다시시도 버튼을 몇 번 터치하다 보면 임영웅 노래모음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제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서 임영웅 트롯맨이 불렀던 노래 목록 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애초에 여러 곡을 하나의 동영상에 묶어 놓은 것도 존재하며 동영상을 짤라서 특정 좋은 노래만 재생할 수 있는 영상도 존재합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나타납니다. 이 앱은 유튜브 영상 재생 정책을 따르기 때문에 화면이 꺼지거나 재생영상이 화면에서 사라지면 재생이 불가능한 점 양해 해달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보지 않기에 체크하면 최초 한 번만 나타납니다. 이제 재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



저는 임영웅이 불렀던 노래 모음들 총 16곡이 담겨져 있는 동영상을 재생하였습니다. 노래는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기반으로 나오기 때문에 유튜브 동영상도 보면서 노래를 같이 들을 수 있다라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임영웅의 히트곡인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이제 나만 믿어요, 옛사랑, 상사화, 뭣이 중헌디,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과 같은 다양한 인기곡들은 반복해서 연속으로 재생하면서 무료로 듣기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



만약 특정 곡만 선택해서 듣고 싶다면 노래에 대해 보관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보관함 메뉴에 내가 보관했던 노래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듣고 싶은 임영웅 노래만 보관함으로 넣어서 반복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임영웅 노래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 전체 출연진들의 유명한 노래모음 들이나 또는 정동원, 이찬원, 영탁, 김호중, 장민호 등의 트롯맨 들에 대한 트로트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저는 미스터트롯을 눌러보았습니다. 여기서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트로트 노래를 부른 트롯맨들을 노래모음들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습니다. 노래도 들으면서 눈이 즐거운 동영상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임영웅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앱을 다운 및 설치하여 무료로 노래를 들어보세요.


미스터트롯 노래모음미스터트롯 노래모음



지금까지 위 내용들을 통해 임영웅 노래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 출연한 트롯맨들의 다양한 노래들을 무료로 듣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