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Klero 2020. 12. 23.
반응형

신한카드 결제일 정리

신한카드의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신다면 분명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을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용과 결제일 변경 방법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신한카드는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예전에 취업 관련 수당을 지급 받기 위해서 만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이 나서 결제일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을 알아보았으며 해당 방법에 대해 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잘 확인하시면 이용기간과 결제일을 변경하는 쉬운 방법 및 신한카드 고객센터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 정리신한카드 결제일 정리


신한카드 어플 설치

컴퓨터를 사용하여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보는 방법도 있지만 간단하게 핸드폰에 설치한 신한카드 어플을 사용해서 위에서 말씀드린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을 확인 한다던지 결제일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먼저 신한카드 앱을 통한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이고요. 그 다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고객센터 관련 내용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를 주로 사용하면 앱을 설치 하는 것도 좋으며 저는 삼성의 안드로이드 OS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신한카드 어플 설치신한카드 어플 설치


신한카드 앱 실행

핸드폰에 해당 앱을 설치 완료했다면 실행을 하셨을텐데요. 상단 오른쪽에 보시면 메뉴 모양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서 여러분이 궁금해 하고 있는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앱 실행신한카드 앱 실행


전체메뉴 고객센터

다양한 메뉴 항목들을 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기본 설정으로 자주찾는 메뉴가 선택되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전체메뉴를 선택 후 하단의 고객센터를 누르게 되면 온라인 고객상담의 자주하는 질문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메뉴 고객센터전체메뉴 고객센터


FAQ TOP 10 질문

많은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 10개 항목에 대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두 번째 질문에 위치하고 있는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에 대하여 알고 싶어요 항목을 클릭하면 이제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알 수가 있겠습니다.


FAQ TOP 10 질문FAQ TOP 10 질문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1일 부터 27일 에 대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내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옛날에도 그렇고 지금도 결제일을 14일로 선택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용기간이 전월 1일 부터 전월 말일로 되어 관리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돈 관리를 딱히 신경 안 쓴다면 월급날 이후로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렇게 신한카드에 대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내용을 정리해 보면 신한카드 어플을 실행 하여 메뉴 화면에서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볼 수가 있으니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 후 다른 날짜로 변경을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셨다면 마찬가지로 신한카드 어플을 통해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대신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을 위한 로그인 진행 후 할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전체메뉴를 볼 수 있는 화면에서 마이를 누른 다음 내 정보 관리 항목에서 결제일 변경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원하는 날짜로 신한카드 결제일 날짜를 변경 하는 것이 가능하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변경 날짜 선택

현재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대한 정보가 나오며 결제일이 며칠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변경 후를 누르면 변경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당 날짜로 변경 할 수가 있어요.


변경 날짜 선택변경 날짜 선택


변경 정보 확인

내가 선택한 신용카드의 변경 전 정보와 변경 후 정보에 대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변경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일 변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경 하면 60일 이내에 결제일을 다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대신 결제일 변경 취소는 결제일 변경 당일에만 할 수 있는 점도 같이 참고를 하시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변경 정보 확인변경 정보 확인


신한카드 사이트 바로가기

신한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보거나 결제일 변경 등을 하는 것은 당연히 PC 환경의 인터넷을 통해 접속한 신한카드 공식 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 하는 것이 가능하겠습니다.




저는 여기서 고객센터를 통해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실신고나 이용 가능 한도 조회를 해보거나 카드 재발급 등에 대한 상담 가능 전화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환경에서 하는 것이 편리한 분들은 신한카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카드 사이트 바로가기신한카드 사이트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 으로 전화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한 문의 상담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 음성인식 ARS 전화번호: 1661-7000
  • 카드신청 전화번호: 1661-8599
  • 단, 장기 카드 대출 전화번호: 1588-0303
  • 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 1544-7200

고객센터 전화 이용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를 통한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는 1544-7200을 통해 24시간 가능합니다. 이외 ARS 자동응답 연결은 휴일에 상관없이 365일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담원 연결 필요 업무는 휴일에 이용하는 경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마치며
신한카드 어플 및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로그인 후 결제일 변경 업무도 수행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만약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다면 이용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사를 통한 문의를 하는 것도 가능하니 해당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분실신고 재발급 신청 방법


KB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및 결제일 변경 방법


이니시스 결제내역 컴퓨터 및 케이페이 앱을 통한 조회 방법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사용처 찾기 바로가기 사이트 사용법


현금영수증 조회 홈택스 사이트 모바일 앱 사용하여 조회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