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by Klero 2020. 12. 28.

단디헬퍼 이용하기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및 아이들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반대로 도우미를 찾고 계시다면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원하는 내용을 찾아 볼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단디헬퍼는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68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큰 규모의 돌봄 구인구직 사이트이며 베이비시터나 산후도우미 및 등하원도우미 등의 채용정보를 등록하거나 이력서를 등록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둘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디헬퍼 이용하기단디헬퍼 이용하기

단디헬퍼 사이트 바로가기

모바일 핸드폰에서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앱 버전도 존재하고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존재합니다. 먼저 단디헬퍼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육사 및 가사 배상책임보험으로 더 안전하고 든든한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라는 내용을 볼 수 있으며 회원 수가 68 만명을 넘었으며 채용정보 열람 건수와 인재정보 열람 건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채용속보와 인재속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인기검색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사이트 바로가기단디헬퍼 사이트 바로가기

채용정보 찾아보기

상단 메뉴에서 채용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베이비시터 등의 아이들 돌봄 업무를 맡아줄 사람을 뽑는 구인 게시글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채용정보 등록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찾아보기채용정보 찾아보기

채용정보 상세검색

상세검색 열기 버튼을 클릭해 보면 맞춤형 채용 정보를 찾아서 보기 위해 상세한 조건을 설정 후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날 것입니다. 형태와 일하고 싶은 분야 그리고 구분, 경력, 국적을 선택 후 검색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채용정보 상세검색채용정보 상세검색

채용 글 모집 내용

가사도우미를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을 클릭해 보았더니 채용 현황과 채용 조건 그리고 상세한 모집 요강에 대해서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글을 확인하여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채용 글 모집 내용채용 글 모집 내용

단디헬퍼 인재정보

인재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사람들이 올려 놓은 이력서 글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돌봄 분야의 일자리를 구직 하고 있다면 이력서등록을 통해 무료로 인재정보에 구직 글을 등록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디헬퍼 인재정보단디헬퍼 인재정보

단디헬퍼 상품안내

단디헬퍼 사이트는 완전 무료 사이트가 아니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용을 하기 위한 다양한 유료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열람권 상품안내 정보를 확인해 보면 채용정보 열람권, 인재정보 열람권, 1일 열람권 상품이 존재합니다.




1. 채용정보 열람권 (도우미회원 전용)
  • 채용정보 구인 글을 클릭했을 때 담당자의 연락처를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일반회원은 채용정보의 구인 담당자 연락처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 특별회원은 채용정보의 구인 담당자 연락처 열람 및 신규 채용정보 SMS 문자를 수신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반회원 30일 열람권은 25,000원 이며 90일 열람권은 69,000원 이고 1일 열람건수는 70건 입니다.
  • 특별회원 30일 열람권은 33,000원 이며 1일 열람건수는 70건 입니다.

2. 인재정보 열람권 (채용회원 전용)
  •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인재정보에서 구직 글을 올린 사람의 연락처를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 7일 인재정보 열람권은 25,000원 이며 총 70건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 15일 인재정보 열람권은 40,000원 이며 총 150건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3. 1일 열람권
  • 1일(24시간) 동안 회원별 정보 연락처를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 1일 열람권은 15,000원 이며 채용자와 비회원은 인재정보열람 10건, 구직자는 채용정보열람 10건 입니다.


단디헬퍼 상품안내단디헬퍼 상품안내

단디헬퍼 고객센터

가정도우미 구인구직 1위 사이트인 단디헬퍼 사이트를 사용하면서 문의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을 보거나 1:1 문의하기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이용시간 내에 전화를 해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33-9197 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평일(월~금) 이용 시간은 9시 부터 18시 이며 토요일과 공휴일 이용 시간은 8시 부터 13시 이고 점심시간은 12시 부터 13시로 정해져 있습니다.


단디헬퍼 고객센터단디헬퍼 고객센터

단디헬퍼 어플 설치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도 되지만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한 별도의 단디헬퍼 어플도 존재합니다. 스마트폰에 이 앱을 설치하게 되면 필요할 때 마다 바로 해당 앱을 실행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보다 합리적인 돌봄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육아 가사는 물론이고 간병과 펫시터 까지 원하는 종류의 돌봄 서비스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5가지 도우미 인증 제도를 통해 꼼꼼하게 검토 후 도우미에게 인증 마크를 부여 하고 있습니다.
  • 등록한 정보에 맞게 메일로 도우미 일자리 정보를 받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디헬퍼 어플 설치단디헬퍼 어플 설치

단디헬퍼 앱 사용 방법

해당 앱을 설치 후 실행을 하였다면 아래와 같은 비슷한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상단 메뉴에는 채용정보, 인재정보, 채용등록, 이력서등록을 볼 수 있으며 채용등록과 이력서등록은 무료로 등록 하는 것이 가능하겠습니다.


단디헬퍼 앱 사용 방법단디헬퍼 앱 사용 방법

단디헬퍼 이력서 등록

아래 사진은 가사도우미 및 베이비시터 등의 돌봄 분야에서 일하기 위해 나를 소개할 수 있는 이력서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활동분야를 선택하고 희망 근무지역과 근무조건 그리고 자격 사항과 경력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한 자기소개와 성별과 국적 선택 및 사진을 등록 후 이력서를 등록 할 수가 있습니다.


단디헬퍼 이력서 등록단디헬퍼 이력서 등록

마치며
단디헬퍼 사이트에 접속을 하거나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이용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산후도우미, 보육교사, 요양보호사 등의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인재정보 게시판에 구직 이력서를 등록하여 연락을 기다리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반대로 아이를 돌봐줄 사람을 구하고 있다면 채용 게시판에 직접 채용 공고를 등록 할 수 있으니 잘 활용을 해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한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구인구직 바로가기


키드키즈 구인구직 보육교사 어린이집 유아 일자리 바로가기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보기 사용법


꼬망세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