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다음팟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Klero 2021. 9. 15.
반응형

컴퓨터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아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다음팟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를 진행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제사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에는 여러 종류가 존재해요. 대표적으로 KM플레이어도 많이 사용되고 있고요. 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유명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팟플레이어-로고-이미지
팟플레이어-로고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가 다음을 인수하면서 명칭이 팟플레이어로 변경되었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팟플레이어 32비트 또는 64비트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둘 중 아무 버튼이나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해도 상관없어요.

 

 

저는 32비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진행해볼게요. 팟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동영상 재생은 물론이며 사진이나 GIF 파일을 캡처해서 만들 수도 있으며 TV 방송과 개인이 방송하는 방에 입장해서 방송 시청도 가능하니 여러분도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다음팟플레이어-32비트-최신-버전-무료-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 설치방법

설치는 간단한데요.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하단의 다음 버튼만 몇 번 클릭하면 쉽게 완료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추가 코덱을 설치하는 옵션에 체크가 되어 있으며 필요한 추가 코덱을 같이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팟플레이어-설치방법
팟플레이어-설치

 

통합 코덱을 원하시는 경우 스타 코덱 사이트에 접속해서 팟플레이어 통합 코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 자체에 코덱이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통합 코덱 없이도 대부분 영상 재생이 가능하긴 해요.

 

스타코덱-사이트
스타코덱

팟플레이어 사용방법

설치를 완료하게 되면 컴퓨터 바탕 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게 되고요. 이것을 실행해서 동영상 재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MP4나 MKV 등의 영상을 열어서 바로 감상할 수도 있고요.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TV 방송을 보거나 개인이 방송하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해요. 또는 여러분이 직접 PD가 되어서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

klero.tistory.com

 

팟플레이어-실행-동영상-재생하기
팟플레이어-실행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동영상을 재생해서 외국 드라마나 외국 영화를 보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요. 자막이 없다면 난감한 상황을 겪을 수밖에 없는데요. 이 경우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사이트를 이용하면 대부분의 필요한 자막을 검색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곰플레이어-자막-자료실
자막-자료실

자막 환경설정

팟플레이어 환경설정에서는 자막 관련하여 스타일 설정이나 언어 또는 싱크 설정도 가능한데요. 스타일을 통해서 글꼴을 변경할 수도 있고요. 글자 크기나 간격 그리고 줄 간격도 변경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이나 투명도 등도 원하는 대로 적용 가능해요.

 

자막-환경설정-스타일-변경하기
자막-환경설정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사진으로 캡처하거나 GIF 움짤로 만들고 싶을 수도 있는데요. 이 경우 동영상 캡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일 포맷을 지정해서 명장면만 따로 동영상으로 녹화할 수도 있으니 필요한 경우 사용하기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캡처한 사진을 필터나 보정으로 꾸미고 싶은 경우 알씨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알씨 무료 다운로드 설치 사진 용량 줄이기 사용법

 

알씨 무료 다운로드 설치 사진 용량 줄이기 사용법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약, 알집, 알캡쳐, 알툴바, 알PDF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제가 설명드릴 내용은 알씨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과 사진 용량 줄이기나 동영상 만들기

klero.tistory.com

 

사진-동영상-캡처
팟플레이어-캡처

마치며

다음팟플레이어 최신 버전을 PC에 설치해서 사용하면 동영상 재생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개인 라이브 방송도 시청할 수 있으며 추가로 자막 다운로드 방법과 동영상 캡처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편성표 및 스포츠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SPOTV) 채널은 축구, 야구, 농구, UFC 정찬성 경기, 골프 등의 스포츠 경기를 중계해 주는 채널로 텔레비전을 통해 보거나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klero.tistory.com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장기, 바둑, 포커, 사천성, 맞고 등의 다양한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스톱을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온라인을 통한 3명이서 이용하는 내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