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by Klero 2022. 1. 7.
반응형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고요. 방송 편성표를 보는 용도로도 이용하고 있으며 해당 방법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2022년 신년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사이트 TOP 5

 

2022년 신년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사이트 TOP 5

2022년 신년 무료운세 TOP 5 저처럼 신년이 되면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이나 궁합을 확인해 보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나 농협 또는 삼성생

klero.tistory.com

 

JTBC-공식-홈페이지-접속하기
JTBC-사이트

JTBC 실시간 온에어

JT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로그램별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편성 시간표를 볼 수도 있고요.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는데요. JTBC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 가능하지만 대신 사이트에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로그인을 하지 않고 시청을 하고 싶다면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밖에 외출한 상태에서 JTBC 채널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다면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어요.

 

JTBC-사이트-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방법
JTBC-온에어

JTBC 방송 편성표

보고 싶었던 JTBC 채널의 본 방송을 놓쳤다면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먼저 보고 싶은 방송의 편성 시간표를 알아야 합니다. 편성표를 클릭하면 JTBC, JTBC2, JTBC4, JTBC GOLF & SPORTS 등의 채널을 선택해서 방송 프로그램의 일일 편성표를 볼 수 있어요.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klero.tistory.com

 

JTBC-채널별-방송-편성-시간표
JTBC-편성표

JTBC GOLF SPORTS 사이트

편성표 메뉴에서 JTBC GOLF & SPORTS 채널을 클릭하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골프 경기 중계와 스포츠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도 있고요. 당연히 편성 시간표도 볼 수 있습니다.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실시간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VOD 메뉴를 클릭해서 축구나 핸드볼 및 배구 등의 스포츠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감상도 가능합니다.

 

JTBC-GOLF-SPORTS-사이트-실시간-스포츠-경기
JTBC-GOLF-SPORTS

JTBC NOW 앱 설치

집에서는 컴퓨터를 사용해서 JTBC 사이트에 접속하여 온에어 통해 실시간 방송을 보면 되는데요. 밖에 나가서는 볼 수가 없기 때문에 휴대폰에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 놓으면 편하게 로그인하지 않고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라이브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선공개 영상이나 명장면 또는 메이킹 영상 등의 생생한 현장 영상도 감상 가능해요. 또한 예능 드라마 장르의 TV 프로그램과 스포츠 경기 및 뉴스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세요.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레인보우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기독교 설교 방송이나 찬송가 또는 대중가요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CBS 음악FM 방송과 표준FM 실시간 라디오 방송 청취 방

klero.tistory.com

 

JTBC-NOW-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JTBC-NOW-앱

JTBC NOW 앱 사용법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앱을 검색하고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LIVE를 선택하면 JTBC 채널들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었고요. 이용권이 있다면 VOD 다시보기 감상도 가능했습니다.

 

 

또한 편성표를 통해 방송 편성 시간표도 확인 가능했습니다. 현재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간 기준으로 JTBC 4 채널에서 아는 형님 예능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재밌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JTBC-NOW-모바일-앱-실행-실시간-온에어-보기
JTBC-NOW-앱-사용법

JTBC 뉴스 앱 설치

뉴스를 볼 수 있는 방송국은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예를 들어 SBS나 KBS 또는 MBC도 있으며 저는 JTBC 뉴스를 통해 다양한 기사들을 보고 있습니다. 별도로 JTBC 뉴스 모바일 앱도 존재하기 때문에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뉴스 방송이나 기사를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JTBC-뉴스-모바일-앱-휴대폰-설치
JTBC-뉴스-앱-설치

JTBC 뉴스 보는법

JTBC 뉴스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는 랭킹 뉴스 기사도 읽어볼 수 있고요.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뉴스 방송을 보면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었습니다.

 

JTBC-뉴스-모바일-앱-실행-최신-뉴스-실시간-보기
JTBC-실시간-뉴스-보는법

마치며

지금까지 JTBC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확인하거나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JTBC NOW 앱을 통해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도 알아보았고요. 실시간 뉴스를 휴대폰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았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