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꿀팁

택배 도척콘솔Hub 위치 및 배송정보 내용 정리

by Klero 2019. 10. 31.
저는 전자제품이든 생필품에 필요한 음식이든 뭐든 주로 인터넷을 통해 주문을 하는 편인데요. 옥뮤다는 들어봤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도척콘솔Hub라는 것을 겪게 되었습니다. 저도 대부분의 한국인들 처럼 주문한 택배가 빨리 오기를 바라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이번에 택배가 도척Hub에 빠져 움직이질 않는 것을 보고 참 많은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도척콘솔Hub 위치와 택배 배송정보

그래서 도대체 도척콘솔hub는 어디인가 궁금해서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에 검색을 해보면 검색 결과가 없다라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도 지도에 검색을 해보셨을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도척콘솔hub는 대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물류센터인지와 배송정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짧게 나마 몇 글자 남겨볼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택배 배송 기간이 조금 길어질 수는 있지만 택배가 안오는 것은 아니니까요. 옛날 같은 경우는 택배가 사라져 배송이 아예 안오는 경우도 있었는데 지금은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그렇지는 않다고 합니다.


도척콘솔Hub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진우리 1008 라고 검색하면 로드뷰나 위성뷰 화면으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JWL 도척 물류센터라고 되어있네요. 지도에도 잘 안나오는 것으로 보아 생긴지 얼마 안된 물류센터로 생각됩니다.



택배 도척콘솔Hub 위치


도척콘솔Hub 배송진행중

배송조회를 했더니 아래처럼 현재위치가 도척콘솔Hub라고 나와있고 상태가 배송진행중이라며 택배가 꿈쩍도 하지 않고 계속 머물러 있는 상태였었습니다. 어떤 분은 주말까지 켭치면서 일주일 정도 기다린 끝에 택배가 도척콘솔Hub를 빠져나왔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어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내가 빨리 받아봐야 되는 택배가 일주일 후에 온다면...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참고로 택배사는 CJ대한통운 이었습니다.





도척콘솔Hub에서 택배가 늦게 나오는 이유는 제 생각에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는 물류센터여서 택배 분류 작업이 늦어지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옥뮤다와 같은 버뮤다가 될 수도 있겠네요. 옥뮤다라고 불리는 옥천Hub도 택배가 빠져나오는데 하루 이상 걸릴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도척Hub는 옥뮤다를 뛰어 넘는 버뮤다가 될 것 같습니다.



택배 도척콘솔Hub 위치 및 배송정보 내용 정리


도척콘솔Hub 물류센터 위성사진

네이버 지도에서 위치를 검색하여 위성 사진으로 확인해본 모습입니다. 곤지암물류소가 근처에 있네요. 여튼 택배가 도척콘솔Hub에서 오랜 시간동안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배송조회 했을 때 보이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루~삼일 정도는 기다려야 될 수도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택배 도척콘솔Hub 위치



그렇다고 해서 택배 기사님들에게 뭐라고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워낙 택배 물량이 많아 사람이 분류 작업을 하면서 늦어질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 것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면 전화를 해보시구요. 다들 소중한 택배 빨리 받으셔서 택배 박스를 뜯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