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인간실격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

by Klero 2021. 9. 7.

요즘 JTBC 채널에서 10주년 특별 기획으로 제작한 인간실격 드라마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제가 이 글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드라마 인간실격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그리고 몇 부작 완결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인간실격 원작은 소설책으로 알려져 있고요. 현재까지 넷플릭스를 통해서는 시청할 수 없으며 티빙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또한 JTBC 온에어 무료 시청을 통해서 실시간 드라마를 시청하거나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감상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인간실격-방송-이미지
인간실격-이미지

인간실격 사이트 바로가기

간단한 줄거리는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전도연)와 결국 아무것도 못 될 것 같은 자기 자신이 두려워진 남자(류준열)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JTBC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점은 전도연 배우는 굿 와이프 이후로 5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했으며 류준열도 마찬가지로 운빨로맨스 이후로 5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르 휴먼 멜로
방송 일정 2021년 9월 4일 ~ 2021년 10월 24일
방송 시간 매주 토, 일 저녁 10시 30분
몇 부작 16부작
채널 JTBC
작가 김지혜
출연진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 박지영, 양동근, 손나은 등등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 가능

 

JTBC-사이트-바로가기
JTBC-사이트

인간실격 인물관계도

등장인물과 인물과의 관계도는 JTBC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부정 역할을 맡은 전도연 배우와 강재 역할을 맡은 류준열 배우의 이야기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이야기는 차분하면서 우리들의 흔한 사회관계를 보여주는 마치 나의아저씨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인간실격-등장인물-인물관계도
인간실격-인물관계도

인간실격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채널에서 방영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JT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JTBC NOW 모바일 앱을 시청해서 볼 수 있습니다. 명장면 클립 동영상도 볼 수 있고요. 다음 회차 이야기에 대한 예고편 미리보기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어요.

 

 

인간실격-재방송-다시보기-VOD
인간실격-다시보기

 

현재 2회까지 방영이 이루어졌는데요. 1회 시청률은 4.2%를 기록했지만 2회는 조금 떨어진 3.8%를 기록했네요. 16부작이 완결인 만큼 앞으로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면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인간실격-시청률
인간실격-시청률

 

편성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채널별 시간표를 확인할 수도 있고요. JTBC 편성표 사이트를 통해서 인간실격 편성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며 재방송 시간을 보고 텔레비전 또는 온에어를 통해 다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다시보기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보고 싶은데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

klero.tistory.com

 

인간실격-채널별-편성정보
인간실격-편성정보

 

JTBC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하면 로그인 후 실시간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대신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만 제공되기 때문에 로그인이 꼭 필요합니다. 만약 로그인 없이 보고 싶은 경우 JTBC NOW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JTBC-사이트-온에어
JTBC-온에어

JTBC NOW 앱 설치

JTBC 채널에서 틀어주는 예능과 드라마를 즐겨 시청하시는 분들 또는 인간실격 드라마를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라이브 채널을 골라서 볼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요. JTBC, JTBC 2, JTBC 4 채널 실시간 방송을 모두 로그인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여러분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BC-NOW-모바일-앱-설치방법
JTBC-NOW-앱

JTBC NOW 온에어 시청방법

앱을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현재 ON AIR 화면에서 JTBC 2 채널을 통해 인간실격 2회가 재방송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것을 선택하면 바로 재생 버튼을 통해 무료로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겠습니다.

 

JTBC-NOW-온에어-인간실격-무료시청
JTBC-NOW-인간실격-무료시청

마지막

지금까지 JTBC 채널에서 매주 토, 일요일 주말에 방영되고 있는 인간실격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렸고요. 추가로 편성 시간표와 등장인물 내용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JTBC NOW 앱을 이용하여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감상해보세요.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

klero.tistory.com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