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by Klero 2021. 2. 16.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펜트하우스 드라마 때문에 SBS 채널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밖에 외출해서 텔레비전을 볼 수 없는 경우 핸드폰에 SBS 어플을 설치하여 펜트하우스 등의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편성표

SBS 사이트 바로가기

먼저 컴퓨터와 같은 PC 환경에서 사이트에 접속 후 편성표 및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다음 핸드폰에 앱을 설치해서 온에어 시청 및 다양한 VOD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현재 펜트하우스 5행시 남기고 선물 받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오른쪽 상단에 편성표를 클릭하여 방송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SBS 사이트 바로가기
SBS 사이트 바로가기

TV 채널별 편성표

편성표에는 TV, RADIO, DMB 중 하나를 선택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TV를 선택하게 되면 SBS 채널부터 SBS Plus, funE, F!L, Sports, Golf, Biz 등의 채널이 나오며 각각 선택해서 편성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 본 방송은 밤 10시에 편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각 채널 및 날짜를 선택해서 언제 몇 시에 어떤 방송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TV 채널별 편성표
 TV 편성표

 

SBS 라디오를 자주 청취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언제 어떤 방송을 들을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RADIO를 선택하여 방송 편성 시간표 및 각 라디오 방송의 주파수를 알 수 있습니다.

 

파워FM 라디오 방송은 107.7이고 러브FM 라디오 방송은 103.5 인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라디오 주파수 및 편성 시간표
라디오 편성표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대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만 일반 화질로 실시간 방송을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온에어 기능에는 SBS 각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또는 24시간TV를 선택해서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 다양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무료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

SBS 어플 설치

밖에 외출해서도 핸드폰을 통해 SBS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후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좀 더 편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앱을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앱을 이용해서도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는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VOD 서비스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보고 싶은 SBS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SBS 어플 설치 및 사용 방법
SBS 앱 설치

 

SBS 어플을 설치 후 실행했다면 상단 메뉴에서 온에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하게 되면 컴퓨터를 통해 사이트에서 접속했던 기능과 동일하게 실시간 방송 TV 프로그램을 로그인 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앱 상단 온에어 메뉴 선택하기
온에어 기능

SBS 무료관 VOD

무료관 메뉴를 선택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최신 드라마 등은 별도 이용권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도 정말 많습니다.

 

SBS 무료관 VOD 감상하기
무료관 VOD 이용하기

2021년 무료 VOD 재방송 다시보기

매년 새로운 VOD 서비스를 업데이트하여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도 새로운 드라마, 예능, 교양 장르의 VOD를 업데이트하여 무료로 감상 가능하니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직장에 출퇴근할 때 핸드폰에 설치해 놓은 SBS 앱을 실행 후 VOD 메뉴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무료 VOD 방송을 감상해보세요.

 

2021년 무료 VOD 재방송 다시보기
2021년 SBS 무료 VOD 보기

 

드라마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다양한 핫 클립 명장면 영상이나 티저 영상 또는 메이킹필름 영상 등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좋아하는 드라마에 대한 클립 영상을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메뉴 선택해보기
드라마 메뉴 선택

 

현재 SBS 최고의 인기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 2 클립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VOD를 선택하게 되면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동영상 이용도 가능하며 팟캐스트 관련 영상을 보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2 VOD 재방송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2 VOD 감상

마치며

SBS 사이트 접속 또는 앱을 이용하여 여러분이 좋아하는 예능 또는 드라마 등의 TV 프로그램이 언제 본 방송 또는 재방송 되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실시간 및 다시보기는 온에어 기능을 통해 로그인 후 무료 감상 가능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N 온에어 티빙 실시간 고화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저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쉬는 날에 집에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습니다. 제 방에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에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tvN 채널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C 편성표 온에어 시청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며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MBC 편성표를 확인 후 보고 싶은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방송하

klero.tistory.com

 

 

KBS 온에어 실시간TV 무료시청

KBS 온에어 실시간TV 무료시청 요즘에는 집에 TV가 없더라도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실시간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케이블 채널 뿐만 아니라 공영방송 채널도

klero.tistory.com

 

 

무료 티비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무료 티비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저는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즐겨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회사 업무가 바빠서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여러분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