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및 참가자 TV조선 온에어 시청

by Klero 2020. 12. 10.

미스트롯2 재방송 편성표

TV조선 채널의 유명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을 재밌게 보셨다면 이번 미스트롯2 방송도 많은 기대를 하고 계실 텐데요. 저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과 TV조선 편성표 및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심사위원 마스터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 6 주인공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도 마스터로 출격하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다가오고 있는 첫 방송이 매우 기대되며 본방송 시간에 맞춰 핸드폰에 설치한 TV조선 어플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미스트롯2 방송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예정입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편성표미스트롯2 재방송 편성표


미스트롯2 방송시간

트로트 오디션 TV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있는 내일은 미스트롯2 방송은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해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 채널을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1에 비해 더욱 강력해진 심사 기준과 제도를 적용한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누가 제2의 임영웅의 자리를 차지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본방송을 놓쳤다면 TV조선 사이트를 통해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프로그램 소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원조의 품격 이라는 문구를 내세우면서 신화창조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한 명품 오디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2를 통해서 누구나 알만한 왕년의 빅스타 부터 미국은 물론이며 중동과 유럽까지 글로벌하게 확대된 참가자가 등장합니다. 또한 지난 시즌들에 비해 팀별 부서 카테고리도 늘어났습니다.

시즌1도 뛰어난 재미를 선사했지만 이번 시즌1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노래 실력과 엄청난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폴댄스, 벨리, 무술은 기본으로 하여 남성 가수들을 뛰어넘는 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스트롯2 프로그램 소개미스트롯2 프로그램 소개


미스트롯2 마스터 심사위원

이번 시즌2 진행은 김성주가 MC를 맡게 되었으며 트로트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장윤정 마스터를 시작으로 조영수, 진성, 신지, 붐, 김준수, 장영란, 박선주, 손준호, 김영옥, 김용임과 함께 미스터트롯 TOP 6 를 차지한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도 출연하기 때문에 엄청난 볼거리와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겠습니다.


미스트롯2 마스터 심사위원미스트롯2 마스터 심사위원


미스트롯2 예고편

시즌2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예고편을 통해 미리 알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진행 방식을 살짝 엿보면 올 하트는 기존 13개 에서 15개로 늘어났으며 즉탈 제도는 하트 9개 이하로 변경 되었습니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1화 예고편을 보면 참가자들의 엄청난 퍼포먼스를 살짝 볼 수 있는데 엄청나더라고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 글로벌 트롯여제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본 방송을 보지 못했다면 TV조선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보고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여 고화질로 재방송을 시청 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TV조선 사이트 온에어를 이용하거나 웨이브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도 있으며 티빙(TVING)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방송보기의 다시보기를 통해 유료결제 후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는 첫 방송 직전이라 영상이 없지만 앞으로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올 예정 입니다.

미스트롯2 참가자

이번에 출연하는 참가자는 112팀 이며 121 명의 프로필이 전원 공개 되었습니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여자 출연자 들은 일반인 부터 이름만 말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유명인 여성 까지 모두 모였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역탤런트 출신 이재은도 출연하며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캐릭터로 유명했던 김성은도 출연합니다. 또한 강예빈과 스페이스 A로 활동했던 김현정 및 씨야로 활동했던 김연지 등등 다양한 참가자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편성표 보기

12월 17일 부터 첫 방송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직 편성표에는 올라와 있지 않지만 곧 TV조선 사이트나 핸드폰에 설치한 어플을 통해 미스트롯2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첫 방송 뿐만 아니라 그 대음 회차 분의 방송을 놓쳤더라도 일일 편성표나 주간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여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편성표 보기TV조선 편성표 보기


TV조선 어플 설치

앞으로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거나 언제 재방송을 볼 수 있는지 편성 시간표를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핸드폰에 TV조선(TVCHOSUN) 앱을 설치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홈 화면을 통해서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와 예고편 및 인기 VOD를 한 눈에 볼 수도 있으며 온에어를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로그인을 하면 온에어를 고화질로 무료 시청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의 방송 클립 명장면 영상도 보는 것이 가능하여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TV조선 어플 설치TV조선 어플 설치


TV조선 앱 실행

역시 현재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핸드폰에 설치한 앱을 실행하니 메인 첫 화면에 미스트롯2 첫 방송 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서 예고편을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TV조선 앱 실행TV조선 앱 실행


방송클립 및 다시보기

방송클립을 선택하면 예고편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앞으로 업로드 되는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보기를 선택하면 유료 결제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 현재는 아직 업로드 되어 있지 않으며 앞으로 첫 방송이 시작 되어 1화 2화 등등 진행 될수록 재방송 다시보기 VOD 동영상이 올라오게 될 것입니다.


방송클립 및 다시보기방송클립 및 다시보기


방송 편성표

TV조선 앱 화면에서 편성표를 선택하게 되면 날짜 별로 변경을 해가면서 언제 어떤 예능이나 드라마가 방송되는 것인지 일일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른쪽 ON 아이콘을 누르면 온에어 화면으로 이동 됩니다.


방송 편성표방송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시청

이 채널을 통해 방송을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온에어 기능을 이미 잘 사용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지금은 종영된 미스터트롯과 현재 방영중인 아내의 맛 TV 프로그램을 온에어로 시청하고 있어요.



앞으로 방영되는 미스트롯2 방송도 당연히 온에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일반화질로 봐야 되지만 로그인 하면 고화질로 시청 하면서 현재 해당 방송을 보고 있는 사람들과 채팅을 하면서 소통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여러분도 해당 어플을 설치해서 편성표와 온에어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마치며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자는 누가 될 것인지 또는 송가인에 이어 누가 미스트롯 우승자가 되어 트로트 방송계의 폭풍을 몰아칠 것인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다가오는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를 놓치지 마시고 본방송을 같이 즐겨보아요. 만약 놓쳤다면 TV조선 사이트를 통해 미스트롯2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도 있겠습니다.


 관련 읽기 좋은 글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SK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무료 실시간TV 컴퓨터로 보는 방법, 호빵넷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