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SK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널번호 편성표 바로가기

by Klero 2020. 11. 9.

BTV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TV를 이용하면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애니, 영화, 스포츠, 교육 등에 대한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저는 SK의 BTV에 대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 하는 방법과 운영시간 그리고 채널번호와 편성표 정보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V 고객센터 이미지BTV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 바로가기

BTV는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공식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SK 브로드밴드에서 현재 제공하고 있는결합상품이나 인터넷 및 B tv 관련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여기서 1:1문의를 하거나 자주 찾는 질문을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등을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고객센터를 선택해서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바로가기SK브로드밴드 바로가기


Btv 고객센터

B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에 전화해서 가입이나 해지 또는 일반 내용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06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9시 부터 18시 이며, 토요일은 9시 부터 12시 까지 운영 하고 있으며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애 관련 문의는 365일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ARS 관련 선택할 수 있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입신청 및 유무선에 대한 결합상품 문의 번호 : 1
  • 발생한 장애 관련 문의 번호 : 2
  • 요금 및 납부에 대한 문의 번호 : 3
  • 해지 문의 번호 : 4
  • 일반 문의 및 변경 관련 신청 문의 번호 : 5
  • 기업전용 상품에 대한 문의 번호 : 8

만약, SK가 아닌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신다면 080-8282-106 으로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SK브로드밴드의 지점을 찾아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거나 전화를 해서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Btv 고객센터Btv 고객센터


지점 찾기 및 전화번호

가입 및 개통, 장애 등의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지점을 찾거나 방문하여 가입 상담 및 요금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마트 매장을 찾을 수도 있으며 인터넷, TV, 휴대폰 등의 유선, 무선 서비스 전문 대리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지점 찾기에서는 집에서 가까운 위치를 검색하면 해당 지점에 대한 주소와 지하철을 통한 길찾기 방법 그리고 해당 SK 브로드밴드 지점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및 담당지역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점 찾기 및 전화번호지점 찾기 및 전화번호


BTV 1:1 고객문의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1:1 고객문의 항목을 클릭하여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 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회원의 경우 가입한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상세한 답변을 받는 것이 가능하구요.

비회원이라면 본인인증 후에 문의 내용을 남길 수 있으며 답변을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애 AS 접수를 하여 기사님이 방문하여 장애 AS 서비스를 받거나 진행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BTV 1:1 고객문의BTV 1:1 고객문의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고객센터 메뉴에서 자주 찾는 질문을 선택하면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해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질문과 답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화나 1:1 문의를 하기 전에 먼저 자주 찾는 질문을 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Q. [이전-서비스가능] 이사하는 곳에서 계속 서비스 이용
A. 이사 30일 전 홈페이지, 고객센터, 가까운 지점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에 따라 출동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 장소로 모두 가져가셔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 벽면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이전-설치비] 이사로 인해 설치장소를 변경해야 되는데 별도 비용 과금
A.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이에 대한 출동비가 발생하며 비용은 가입 서비스와 가입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련한, 비용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B TV 메뉴 항목

SK 브로드밴드 공식 사이트에서 상단 메뉴의 B tv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용할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B tv 서비스의 다양한 요금제를 찾아보거나 내게 맞는 상품 찾기 및 간편 요금 계산을 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널 안내를 통해서는 전체 실시간 채널 번호와 실시간 BTV 채널 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VOD 관련된 안내 사항이나 B tv 이용방법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한 B tv 이용방법의 상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B TV 메뉴 항목 클릭B TV 메뉴 항목


B tv 전체 실시간 채널

실시간 채널 안내에서 전체 실시간 채널을 클릭하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현재 여러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BTV 서비스에 따른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애니, 키즈, 영화, 드라마, 스포츠, 교육, 예능, 종교, 뉴스 등의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장르 대한 채널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널표를 다운로드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관련 참고 하기 좋은 글


스포티비(SPOTV) 채널 편성표 보는 방법 및 모바일 중계 바로가기


OBS 편성표 및 실시간 TV 온에어 무료시청 바로가기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N 온에어 비로그인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B tv 전체 실시간 채널B tv 전체 실시간 채널


B tv 채널 편성표

채널 편성표를 확인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애니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BTV 서비스에 따른 애니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투니버스, 디즈니채널, 애니맥스, 애니원, 애니플러스, 애니박스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애니플러스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해당 채널에 대한 일일편성표와 주간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예능이나 드라마 등을 선택해서 어떤 채널에서 언제 몇 시에 어떤 TV프로그램이 실시간 방송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B tv 채널 편성표B tv 채널 편성표


간편요금 계산기

SK브로드밴드 서비스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리 간편요금 계산을 해볼 수 있는 계산기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약정 기간을 선택 및 이용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월 요금을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간편요금 계산기간편요금 계산기


B tv 앱 설치



이미 BTV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B tv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밖에 외출을 해서도 이 앱을 사용하여 VOD 등을 자유롭게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월정액으로 이용 가능한 VOD와 각 장르마다 흩어져 있던 무료 VOD 서비스를 이용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B tv 앱 설치B tv 앱 설치


마치며

지금까지 SK브로드밴드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BTV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및 지점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실시간 채널 번호와 채널 편성표 확인 방법 까지 모두 알려드렸습니다. 위 내용을 통해 여러분들이 B tv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이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