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10회 재방송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보러가기 응원 투표방법

by Klero 2023. 2. 23.
반응형

저는 매주 목요일에는 밤 10시까지 꼭 집으로 들어오는데요. 왜냐하면 TV조선 채널에서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을 실시간으로 봐야 하기 때문이에요. 제가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보러가기 플랫폼 그리고 방청 신청방법과 응원 투표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미스터트롯 시즌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청신청 투표 방법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0회 라이벌 매치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최신 회차 방송시간 편성표와 방

itmoney4you.com

 

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이트 바로가기 방송 보는 방법
TV조선 미스터트롯2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TV조선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사이트에 접속하면 출연자 소개 영상도 볼 수 있고요. 명장면 클립영상과 재방송 다시보기도 볼 수 있습니다. 최신 회차까지 동영상이 올라와 있는데요. 곧 6회도 방송이 끝난 이후에 다시보기 영상이 업로드되어 올라오게 됩니다.

이번에 방영되는 10화 내용을 보면 본선 4차전에 진출한 16명이 1:1 라이벌 매치와 한 곡을 나누어서 부르는 대결을 펼쳐서 결승전에 진출하는 TOP 10이 결정됩니다.

- 나상도 VS 길병민 , 송민준 VS 이하준 , 진욱 VS 장송호 , 김용필 VS 추혁진 , 박성온 VS 송도현 , 윤준협 VS 박지현 , 최수호 VS 황민호 , 안성훈 VS 진해성

▷ 장르: 트로트 서바이벌
▷ 경쟁작품: MBN 불타는 트롯맨
▷ 채널: TV조선
▷ 몇부작: 총 13부작 + 스페셜 1부작
▷ 방송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시작
▷ 스티리밍: NETFLIX, TVING, Wavve, WATCHA
▷ 진행: 김성주
▷ 심사위원 출연진: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김희재, 신지, 현영, 은가은, 주영훈, 박선주

 

미스터트롯2 TV조선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TV조선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것을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 중인 예능, 드라마, 뉴스 등의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지요. 만약,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영 시간에 이용하면 무료로 본방송과 재방송도 볼 수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좋아요.

▷ 10회 방송 제목: 16명의 최정예 멤버 중 결승전에 진출하는 TOP 10은?
▷ 9회 방송 제목: 대장들이여 팀원을 지켜서 전원 생존하라!
▷ 8회 방송 제목: 승리의 메들리를 울려라!
▷ 7회 방송 제목: 1:1 데스매치 최종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가?
▷ 6회 방송 제목: 갖고 있는 패를 전부 꺼내라!
▷ 5회 방송 제목: 1:1 데스매치가 시작된다. 어제의 동료가 이제는 적이 되어 붙는다.
▷ 4회 방송 제목: 탈락자가 대거 속출하는 숨 막히는 팀 미션 무대가 시작된다!
▷ 3회 방송 제목: 대망의 팀 미션이 시작된다. 한계를 넘어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 팀은?
▷ 2회 방송 제목: 트롯 판도가 뒤집힌다. 트로트 가수의 이름을 걸고 벌이는 진검승부!
▷ 1회 방송 제목: 3년을 기다렸다. 누가 새로운 전설을 쓰게 될 것인가?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드라마 미스터트롯2 예능 시청방법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축구 생중계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편성표

TV조선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시간 온에어 방송과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시청방법과 VOD 다시보기 및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

itmoney4you.com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미스터트롯 시즌2 방송 무료 시청방법
TV조선 온에어

미스터트롯 시즌2 새로운 전설의 시작 투표

여러분이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투표를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7주차 투표가 끝난 상황인데요. 앞으로 결승전 완결까지 계속해서 온라인 응원 투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간단하게 카카오톡 앱을 통해 투표 가능하니 소중한 한 표를 주세요.

접속한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사이트에서 방청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당첨이 되면 녹화 장소에 직접 가서 바로 앞에서 무대도 보면서 투표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불타는 트롯맨 MBN 방송 다시보기

 

MBN 불타는 트롯맨 10회 다시보기 티빙 재방송 보러가기 결승전 방청신청 투표방법

MBN 화요일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불타는 트롯맨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 시청하는 방법도 알아보고요. 티빙을 통한 이전 회차 보는 방

itmoney4you.com

 

미스터트롯 시즌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온라인 응원 투표하기
응원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재방송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보실 수 있어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여러 곳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미스터트롯 시즌2 10화 다시보기를 볼 수 있고요. 앞으로 13회 완결 최종회 결승전까지 계속해서 재생을 해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시리즈온
▷ 티빙
▷ 왓챠
▷ 웨이브
▷ 넷플릭스

 

TV조선 빨간풍선 주말 토일드라마 최종회 재방송

 

TV조선 빨간풍선 19회 20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회차정보 시청방법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19회 20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티빙을 통해 마지막회 완결까지 보러가기 시청도 가능해요. 몇부작 내용과 방송시간 편성표 그리고

itmoney4you.com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OTT 플랫폼
보러가기 OTT 플랫폼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편성표

 

 

언제 재방송을 틀어주는지 알고 싶나요? 아래 사진처럼 네이버 검색 화면에서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시간을 검색하면 편성표가 나타나게 됩니다.

언제 그리고 몇 시에 몇 회가 예정되어 있는지 편성정보를 보시면 돼요. 이렇게 일정을 확인 후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본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보실 수도 있답니다. 10회 실시간 본방송은 2월 23일 목요일 TV조선 채널에서 22시에 시작합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편성표 TV조선 채널별 방송시간 편성정보
방송시간 편성정보

미스터트롯2 TV조선 시청률

시청률은 현재 평균적으로 20% 정도를 기록하고 있군요. 경쟁작품은 MBN 불타는 트롯맨과 비교하면 아직까지 우세한데요. 하지만 결승전까지 생각을 하면 또 모르죠.

저는 미스터트롯 시즌 1과 미스트롯 모두 재밌게 봤는데요. 이번에도 너무 기대가 되며 누가 우승해서 우승상금 5억 원도 받고 제2의 임영웅도 될 수 있을지 얼른 알고 싶네요.

▷ 9화: 20.5%
▷ 8화: 18.8%
▷ 7화: 21.8%
▷ 6화: 21.8%
▷ 5화: 21.3%
▷ 4화: 20.9%
▷ 3화: 20.9%
▷ 2화: 20.8%
▷ 1화: 20.2%

 

미스터트롯2 TV조선 이전 회차별 시청률 기록 보는법
시청률

마치며

오늘은 TV조선 채널에서 보실 수 있는 미스터트롯 시즌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시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셔도 좋고요. 보러가기 가능한 플랫폼을 사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하셔도 좋으며 방청 신청과 투표도 잊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