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KBS2 태풍의 신부 드라마 재방송 89회 90회 91회 92회 93회 다시보기 보는법 방송시간

by Klero 2023. 2. 20.

요즘 평일 밤 7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는 KBS2 태풍의 신부 드라마에 빠져있네요. 완결은 100부작 예정인데요. 박하나 배우가 출연해서 정말 재밌어요. 제가 태풍의 신부 89회 90회 91회 92회 9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태풍의 신부 KBS2TV 일일드라마 보러가기

 

태풍의 신부 89회 90회 91회 92회 93회 다시보기 KBS 2TV 일일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태풍의 신부 드라마는 KBS2 채널에서 평일 7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는데요. KBS 온에어를 사용해서 89회 90회 91회 92회 9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과 웨이브 보러가기 내용 그리고 편성표와 시청

itmoney4you.com

 

KBS2 태풍의 신부 드라마 실시간 무료 보는법
KBS2 태풍의 신부 드라마 보는법

KBS2 태풍의 신부 재방송 다시보기

 

 

두 번째 남편에서 봤었던 오승아 배우도 출연해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KBS 홈페이지 태풍의 신부 사이트에 접속하면 1회부터 최근에 방영이 완료된 회차까지 재생해서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답니다.

앞으로 100회 완결까지 계속해서 재방송 동영상이 올라오게 되는데요. 이번 주에 방영을 하게 되는 89회 90회 91회 92회 93회도 감상할 수 있으니 재밌게 드라마를 감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죠!

89화 내용부터는 내가 마지막까지 널 지켜줄게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KBS2 태풍의 신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KBS2 태풍의 신부 재방송 다시보기

태풍의 신부 KBS 실시간 온에어 시청

저는 예전에 집에 텔레비전이 고장 나서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못 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러분도 만약 그렇다면 K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또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이 있을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태풍의 신부 본방송을 못 보는 날이 있을 수 있는데요.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재방송과 본방송 모두 시청 가능해요!

  • 태풍의 신부 드라마 OST

- 김현정 - 내가 선택한 길 (엔딩곡)
- 허공 - 만날 사람은 다시 만나 (엔딩곡)
- 송푸름 - 우리 사랑을 시작해도 될까요
- 지세희 - 나의 사랑
- 란(정현성) - 잊는다고 잊혀지는 너라면
- 모닝 커피 - 사랑을 했을까
- 더 데이지 - 그대 곁이면
- 클랑 - Let it go (엔딩곡)

 

KBS 온에어 태풍의 신부 드라마 무료 시청하기

 

태풍의 신부 KBS 실시간 온에어 시청 사이트
KBS 실시간 온에어 시청

태풍의 신부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와 등장인물 관계에 대한 내용도 같이 알아보시면 더욱 재밌게 시청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본방송 시간은 평일 밤 7시 50분에 볼 수 있고요. 완결은 10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결말이 궁금하기도 하지만 완결로 끝나면 뭔가 참 아쉬울 것 같아요.

- 장르: 복수, 피카레스크
- 채널: KBS 2TV
- 방송 기간: 2022년 10월 10일 ~ 2023년 03월 24일
- 방송 시간: 월 ~ 금요일 평일 오후 19시 50분 ~ 20시 30분
- 몇부작: 총 100부작 완결 구성
-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DK E&M
- 출연진: 박하나,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지수원, 김영옥, 최수린, 최영완, 차광수 등등
- 스트리밍: 웨이브, 시리즈온
-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 가능

  • 드라마 줄거리

- 줄거리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드라마 보는 방법

 

삼남매가 용감하게 42회 43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2 드라마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주말드라마 42회 43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까지 알려드리고요.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와 시청률 및 웨이브를 통한

itmoney4you.com

 

태풍의 신부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KBS 앱 태풍의 신부 드라마 보러가기

휴대폰에 KBS 앱을 설치해서 드라마나 예능을 볼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죠? 앱을 통해 케이비에스 온에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 및 뉴스도 볼 수 있어요.

당연히 태풍의 신부 본방송과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무료로 시청 가능한 것이고요. 검색을 해서 다시보기 영상이나 명장면 클립영상 감상도 가능하니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이용해 보셔도 좋겠어요!

 

내 눈에 콩깍지 평일드라마 시청방법

 

내 눈에 콩깍지 100회 101회 102회 103회 104회 다시보기 KBS1 평일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KBS1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재방송 100회 101회 102회 103회 104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봐요. 웨이브나 시리즈온을 통해서 무료로 시청도 가능하며 편성표와 시청률 및 등장인물

itmoney4you.com

 

KBS 앱 태풍의 신부 드라마 보러가기
KBS 앱 드라마 보러가기

태풍의 신부 드라마 방송시간 편성표

다음 사이트나 네이버에 태풍의 신부 방송 시간을 검색하면 편성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재방송을 방영해 주는 것인지 편성표를 아주 쉽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KBS2 채널 외에도 KBS Story, KBS 드라마, KBS WORLD 채널에서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네요. 이렇게 일정을 확인 후 텔레비전 또는 케이비에스 온에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시청하면 되는 것이지요.

 

태풍의 신부 드라마 방송시간 편성표
편성정보

태풍의 신부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은 얼마나 될지 궁금하지 않나요? 그래서 제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평균적으로 그래도 14% ~ 15% 정도는 보여주고 있네요. 이제 100회 마지막회 방송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20%까지 올라가서 아름답게 종영했으면 좋겠습니다.

 

태풍의 신부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

웨이브 태풍의 신부 보는 방법

 

 

태풍의 신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에는 웨이브(Wavve), 시리즈온 이렇게 존재하는데요. 예를 들어 휴대폰에 설치해 놓은 웨이브 앱을 실행했더니 태풍의 신부 드라마 재방송을 볼 수 있었어요.

앞으로 100화 완결까지 다시보기 동영상이 올라옵니다. 물론 이번에 방영 예정인 89화 90화 91화 92화 93화 다시보기를 보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웨이브 태풍의 신부 보는 방법
웨이브 보는 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회사에서 퇴근 후 재밌게 저녁에 볼 수 있는 드라마인 태풍의 신부 보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이전 및 최신 회차와 앞으로 방영 예정인 100회 최종회까지 재밌게 재방송을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