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토트넘 첼시 손흥민 스포티비 생중계 실시간 SPOTV NOW 무료 시청방법

by Klero 2023. 2. 26.

한국시간으로 2023년 2월 26일(일) 밤 10시 30분에 Tottenham Hotspur Stadium 경기장에서 토트넘 대 첼시 25R 22-23 시즌 경기가 진행됩니다. SPOTV NOW 온에어 플랫폼 또는 SPOTV ON 채널을 통해 손흥민 출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손흥민이 100호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스포티비 토트넘 첼시 손흥민 생중계 경기 시간
스포티비 토트넘 첼시 손흥민 생중계

토트넘 첼시 SPOTV 생중계 시청

토트넘 VS 첼시 프리미어리그 25R 중계는 SPOTV NOW 사이트 또는 앱 그리고 SPOTV ON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 플랫폼은 별도 이용권을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스포츠 무제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스포티비 채널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과연 누가 승리를 할 것이며 손흥민이 선발로 출전해서 골을 넣을 것인지 생중계로 시청하세요.

 

토트넘 첼시 SPOTV 생중계 시청 보러가기
토트넘 첼시 SPOTV 생중계 시청

토트넘 첼시 전력분석 EPL 순위

2022-23시즌 EPL 팀 순위를 보면 토트넘은 리그 13승 3무 8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고요. 첼시는 8승 7무 8패로 1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양 팀 3경기 맞대결 기록을 보면 첼시가 토트넘을 상대로 2승 1무를 기록 중입니다. 과연 토트넘을 잡고 1992년 EPL 창설 이후 런던 더비 150승을 최초로 달성한 팀이 될지도 기대해 볼 만해요. 다만 토트넘은 에메르송 로얄이 최근 각성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토트넘 첼시 전력분석 EPL 프리미어리그 팀 순위
프리미어리그 순위

스포티비 해외축구 생중계 편성표

이번 토트넘 VS 첼시 축구 경기 중계 편성표는 스포티비 사이트에 접속해서 볼 수 있어요. 2월 26일 일요일 편성표를 보면 밤 22시 30분에 토트넘 : 첼시 25R 경기가 편성되어 있어요.

 

스포티비 해외축구 생중계 편성표
편성표

SPOTV NOW 앱 설치 방법

스포츠 경기를 좋아한다면 스마트폰에 SPOTV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해 두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앱을 통해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 세리에 A 및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등의 다양한 축구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어요.

축구 경기 외에도 농구나 야구 스포츠 경기도 볼 수 있으며 UFC 종합격투기 경기도 볼 수 있습니다. SPOTV는 텔레비전으로 볼 수 있는 케이블 채널이며 SPOTV NOW는 PC와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SPOTV NOW 앱 스마트폰 무료 설치 방법 경기 일정 해외축구 실시간 보는법
SPOTV NOW 앱 설치 방법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체험하기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은 무료가 아닌 유료인데요. 베이직 이용권은 월 7,900원이고요. 프리미엄 이용권은 월 14,900원으로 저렴하지 않은데요.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는 것인데요.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에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면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 요금이 발생하지만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한 달이 되기 전에 해지하면 요금을 내지 않고요. 이 방식을 이용하면 무료로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사용해서 손흥민 토트넘과 첼시 경기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체험하기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체험

마치며

지금까지 토트넘 대 첼시 EPL 축구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스포티비 편성표와 SPOTV NOW 플랫폼 사용방법 그리고 두 팀에 대한 간단한 전력 비교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멀티 골을 기록해서 EPL 아시아 최초 100호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