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피망바둑 PC게임 설치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 바로가기

by Klero 2022. 5. 10.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넷마블 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등등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피망바둑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대국방법

온라인에서 무료로 바둑 대국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바둑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을 해보세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실시간 바둑

klero.tistory.com

 

피망바둑-홈페이지-바로가기
피망바둑-사이트

피망바둑 설치

피망(Pmang)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면 다양한 장르의 PC 게임과 모바일 게임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PC 게임에서 보드/캐주얼 장르를 클릭하면 피망 장기, 오목, 포커 등의 게임 목록을 볼 수 있으며 바둑을 클릭해서 피망바둑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진행 후 대국장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컴퓨터에 피망바둑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피망 스타터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 진행 후 바둑 게임 설치를 진행하게 되고요. 잠시 기다리면 빠르게 설치가 완료되어 게임이 실행되게 됩니다.

 

피망바둑-PC게임-무료-다운로드-설치방법
피망바둑-설치

 

바둑 게임은 용량이 크거나 무거운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사양이 좋지 않은 노트북이나 컴퓨터 환경에서도 금방 설치가 완료될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자동으로 게임 실행 및 대국 대기실 입장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 경기가 진행 중인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 바둑 대국 경기를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도 있고요. 상대방과 1:1로 바둑 대국을 두는 것도 가능하며 인공지능 컴퓨터와 부담 없이 대국을 둘 수도 있어요.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타이젬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대국 바로가기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할 수 있는 바둑 게임 종류는 많은데요. 타이젬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이용하면 PC 환경 및 모바일 환경해서 아이디를 연동해서 무료로 대국을 둘 수 있으며

klero.tistory.com

 

피망바둑-게임-실행-대기실-접속
대기실

온라인 무료 피망바둑 게임

 

 

프로 기사님들이 대국을 두고 있는 대회 방에 참여하여 관전을 하는 기능은 부분 유료인데요. 일반 대국 방에 참여하여 바둑을 실시간으로 관전하거나 1:1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력이 좋은 사람의 바둑을 온라인에서 관전하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다른 방에 참여하여 직접 대국을 두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1:1로 대국을 두면 긴장감 넘치는 기분을 느끼면서 대국에 집중할 수 있더라고요. 여러분도 직접 피망 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온라인-실시간-피망바둑-대국-게임방법
온라인-피망바둑

피망바둑 인공지능 대국 신청

바둑 게임을 하기 위해 대기 중인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으로 상대 유저와 대국을 둘 수 있는데요. 만약 인공지능과 부담감을 느끼지 않으면서 바둑 대국을 두고 싶다면 방 만들기를 통해 인공지능 대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준은 초급, 중급, 고급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실력에 맞게 수준을 선택할 수 있으며 치수와 돌가림 선택도 가능합니다. 또한 인공지능과의 대국에는 제한 시간이 없으며 승강급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혼자서 컴퓨터와 싱글 바둑을 두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피망바둑-인공지능-컴퓨터-대국-신청하기
인공지능-대국

 

게임을 하다 보면 대화나 대국을 요청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기능들은 환경설정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시 사운드 설정이나 바둑판과 알에 대한 설정을 변경 및 적용할 수 있으니 환경설정을 통해 필요한 기능을 해제하고 적용하면 좋습니다.

 

피망바둑-게임-환경설정-적용하기
환경설정

마치며

컴퓨터 PC 환경에서 할 수 있는 온라인 무료 바둑 게임을 찾고 있다면 피망 사이트에 접속해서 피망 바둑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여러 명의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이용하는 것도 재밌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애니팡 맞고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실행방법

카카오톡 친구랑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 또는 모르는 상대방과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