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무료 다운로드 실행방법

by Klero 2021. 10. 6.
반응형

컴퓨터에 Windows OS를 설치하면 지뢰 찾기 등의 다양한 게임이 같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특히,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며 윈도우 10에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통한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다운로드 설치 홈페이지

무료 온라인 고스톱 게임으로 한게임 고스톱을 컴퓨터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명이서 실시간으로 즐기는 게임으로 모르는 상대방과 같이 해도 재밌고 친구들을 초대

itmoney4you.com

 

대표-사진-썸네일
대표-사진

Microsoft Store 열기

Windows 10 환경에서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먼저 Microsoft Store 앱을 열어 주세요. Windows 7 OS를 사용하고 있다면 별도로 예전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는데요. Windows 10의 경우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다운로드 설치 솔리테어 카드 게임하기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무료 다운로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 실행방법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구버전을 PC에 무료 다운로드해서 즐기는 방법도 안내해 드리고요. 그래픽이 업그레이드된 솔리테어 카드 게임을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 및 게임을 하는 방법까지 상세

kleonet.com

 

윈도우10-Microsoft-Store-열기
Microsoft-Store

 

다양한 윈도우 앱을 검색하고 설치할 수 있는 스토어 창이 나타났는데요.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고 Solitaire 단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을 볼 수 있으며 이것을 클릭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설치

 

애니팡 맞고 설치 카카오 무료 고스톱 게임 방법 - IT Money

애니팡 맞고를 PC와 휴대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카카오 고스톱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거나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맞고 게임을

itmoney4you.com

 

Microsoft-Solitaire-Collection-검색하기
Solitaire-검색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고 개발한 여러 가지 종류의 카드 게임을 모아 놓은 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은 이미 설치가 되어 있어서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되며 만약,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됩니다.

 

 

솔리테어-카드-게임-설치-실행하기
솔리테어-카드-게임

 

잠시 후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게임이 실행되며 여러 종류의 카드 게임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의 경우 Spider 아이콘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카드게임-중-Spider-선택
Spider-선택

스파이더 카드놀이 하는법

여러분이 원하는 카드 모양과 난이도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게임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킹 카드부터 에이스 카드까지 순서대로 정렬하면 되는 게임으로 빠른 시간 내에 클리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윈도우10-스파이더-카드놀이-게임-플레이
윈도우10-스파이더-카드놀이

윈도우7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참고로 윈도우 XP 또는 윈도우 7 OS를 사용하고 있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서 솔리테어 카드 게임 설치를 할 수 없는데요. 아래 제가 업로드한 옛날 방식의 스파이더 카드놀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해제해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spider_card.zip
0.25MB

 

알집이나 반디집 프로그램을 통해 압축을 해제할 수 있으며 파일 용량은 254KB입니다.

 

카카오장기 모바일 PC 온라인 장기 게임하기

 

카카오장기 설치 PC 모바일 온라인 장기 게임방법

카카오장기 게임을 PC와 모바일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장기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장기 대국 게임을 할 수도 있고요. 온라인 유저

infohelpforyou.com

 

윈도우7-스파이더-카드놀이-무료-다운로드
윈도우7-스파이더-카드놀이-다운로드

마치며

옛날에 Windows OS에 같이 설치되어 있었던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을 다시 해보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참고해 보세요. Windows 10을 사용하던 7 또는 XP를 사용하던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