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런3 게임하기

by Klero 2020. 2. 24.
반응형
런3 게임하기

우주의 길을 계속해서 달리는 게임인 런 게임을 알고계시나요. 런 게임에는 여러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캐릭터들마다 다양한 특성이 있는데요. 이러한 캐릭터의 특성을 이용하여 우주 터널을 계속해서 달리는 게임입니다. 또한 맵의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이동하면 360도 회전이 됩니다.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니 지금 런3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런 게임에는 런1, 런2, 런3 시리즈가 존재하는데요. 아무래도 런3가 제일 마지막에 나온 시리즈로 여러 맵들과 여러 캐릭터들이 존재하여 많은 사람들이 런3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 캐릭터를 모으면서 우주 맵을 클리어 하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런3 게임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런3 게임하기런3 게임하기


키즈짱 24게임하기

먼저 런3는 키즈짱24 사이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여기에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플래시게임들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게임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런 게임 뿐만 아니라, 불과물2인용게임, 지렁이키우기 게임, 테트리스 게임, 롤링스카이 게임, 진격의거인 게임 등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게임과 신규게임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어 무료로 게임하기를 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여러분들도 접속하시면 다양한 장르의 플래시게임들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런3 게임하기를 해보겠습니다.



키즈짱 24게임하기키즈짱 24게임하기


런3 버그판

런3는 단순, 재미, 중독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런1, 런2, 런3 게임이 존재하며 런3의 경우 별도로 버그판이 존재합니다. 버그판은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돈을 계속 증가시켜 비싼 돈을 주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버그판도 좋아합니다.


런3 버그판런3 버그판


런3 게임하기 조작방법

조작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키보드의 ←, →, ↑, ↓ 조작키를 이용하여 우주 터널을 빠져나가면 됩니다. 런3 버그판의 경우 오른쪽 상단의 ⓘ 버튼을 클릭 후 집 모양을 클린한 다음 Shop에서 Shift + J 키를 누르면 돈을 계속해서 추가할 수 있는데요. 추가된 돈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부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런3에는 Explore Mode와 Infinite Mode가 존재하는데요. Explore Mode는 1단계 맵 부터 차근차근 클리어 하는 방식이구요. Infinite Mode는 무한대로 계속 달리면서 기록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캐릭터 마다 다양한 특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런3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해보세요.


런3 게임하기 조작방법런3 게임하기 조작방법



참고로 저는 아래와 같은 복제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캐릭터가 복제되기 때문에 우주 공간으로 떨어져도 캐릭터가 죽지 않습니다. 1개만 잘 살아남으면 몇 초후 다시 캐릭터가 복제되기 때문에 스릴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 날아다니는 캐릭터, 바닥에 타일이 생기게 해주는 캐릭터 등등 존재합니다. 지금 런3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심심하여 재밌는 무료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무료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 키즈짱24 게임하기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http://www.kidszzanggame.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