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by Klero 2020. 2. 13.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미스터트롯에서 내가 원하는 트롯맨이 있다면 나의 한 표를 투표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내가 응원하고 있는 트롯맨에게 나의 소중한 한 표로 우승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투표를 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앞으로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우리들의 투표로 나의 트롯맨이 올라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종편 시청률은 거의 30% 로서 종편 최고 시청률을 찍었는데요. 후반부로 계속 들어설 수록 시청률이 계속해서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스트롯 부터 즐겨봤는데 정말 엄청나게 인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그럼 아래내용을 통해 나의 트롯맨이 좋은 점수를 가질 수 있도록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핸드폰에 카카오톡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됩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투표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왠만해서는 카톡 앱이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미스터트롯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앱을 정상적으로 실행했다면 하단의 #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연예를 클릭하면 연예에 대한 다양한 뉴스 기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조금 내리면 미스터트롯 5명에게 투표를 해주세요 라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완료했네요. 펼쳐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미스터트롯 투표방법미스터트롯 투표방법



이제 내가 응원하고 있는 미스터 트롯맨을 선택합니다. 내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트롯맨 5명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섯 명을 선택하면 투표하기 버튼이 노란색으로 활성화가 되는데요.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미스터트롯 투표하기미스터트롯 투표하기



정상적으로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 투표를 완료했다면 내일 투표를 또 할 수 있습니다. 하루마다 투표를 하여 나의 트롯맨이 큰 점수를 가질 수 있도록 소중한 한 표를 선사해 주세요. 현재 5명을 투표하는 것은 2020년 2월 13일 까지라고 되어 있는데요. 앞으로 계속해서 투표가 진행될테니 이 방법을 통해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투표미스터트롯 투표



이렇게 해서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번 방법을 알아놓으면 두 번째 투표하는 것은 매우 쉽지 않나 생각합니다. 모두 미스터트롯 투표를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