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상

치질 치료 일기장 07 - 차전자피식이섬유 대장사랑 오리지널 후기

by Klero 2019. 9. 29.
반응형
치열로 고생 고생 개고생하고 있는 Klero입니다.
그나마 요즘은 꾸준히 좌욕도 하고, 유산균도
섭취하며 물과 식이섬유 많은 음식을 섭취하니
아침에 변을 볼때 첫변은 아직 아프긴 한데
피도 많이 줄었고, 첫 변만 잘 나오면 그 다음 
부터는 변이 아주 잘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 그리고, 글을 쓰는 이 시점에서는 다시
좌약을 넣고 있습니다. 연고는 손으로 바르나
면봉으로 하나 뭔가 약이 제대로 발라지지가
않는 느낌이여서 푸레파인이라는 좌약을 새로
구매해서 넣고 있는데요. 헤모렉스 좌약은
넣으면 미칠듯이 아팠는데 푸레파인 좌약은
넣어도 아프거나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푸렌파인 좌약 몇 번 더 사용해보고 어땠는지도
후기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지금은
차전자피식이섬유 제품인 미궁365회사의 
대장사랑 제품을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 식품으로 물과 같이 섭취하면 최대 40배
이상 팽장하여 장 연동운동을 촉진시켜주고,
장 내 노폐물을 흡착 배출하여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맛은 드럽게 없습니다. 먹을 때마다 적응
안되는 맛이긴 하지만 확실히 변은 잘나오는 것
같아 하루에 하나씩 섭취하고 있습니다. 약국에도
판다는거 같은데 저는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였
습니다. 30포 1박스에 3만6천원 정도 합니다.
절대로 싼 가격이 아닙니다. 정말 치열 한 번 제대로

걸려서 약값 등으로 돈을 어마어마하게 쓰고있네요.


치질 치료 일기장 07 - 차전자피식이섬유 대장사랑 오리지널 후기



아래 사진은 장사랑닷컴에서 퍼온 사진인데요.
배변 후 잔변감이 있고, 더부락하고 답답한 속,
다이어트로 인해 불편한 장, 나오지 못해 고약한
가스, 걱정되는 장 건강, 자주 못 가는 화장실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치질 치료 일기장 07 - 차전자피식이섬유 대장사랑 오리지널 후기



사실 저는 이 제품을 섭취하기 전에 조금
걱정이 들기는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변비
라기 보다는 항문이 찢어지는 치열 때문에
변이 잘 안나오는 건데 괜히 이 제품을 섭취하고
변이 밀고 나와 오히려 치열 상처가 더 찢어지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하곤 했었습니다.

다행히 저는 이 제품을 섭취할 때는 꾸준한 좌욕과
충분한 물, 및 야채 채소등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있어서 치열의 엄청난 극한의 고통에서는 조금 
벗어난 상태여서 이 제품이 잘 맞았을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치질이 너무 심해 극심한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이 먹어도 되는지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래 사진도 장사랑닷컴에서 퍼온 사진인데요.
먼저 입에 물을 충분히 머금은 채로 대장사랑 
제품을 입에 넣습니다. 맛도 없고 해서 저는 한 번에
다 안먹도 하나를 두 번에 나눠서 먹습니다. 
그렇게 삼키면 수분 때문에 대장사랑 제품이 최대
40배 까지 팽창하면서 대장의 노폐물을 흡착하고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할한 배변활동을

촉진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12종도 함유되었습니다.


치질 치료 일기장 07 - 차전자피식이섬유 대장사랑 오리지널 후기



이 제품은 하루에 2포를 먹거나 또는 저녁에만
1포를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포를 먹었다가 거의 설사형식으로 변이
나온적이 있어서 지금은 저녁에만 1포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다음 날 아침 변이 잘 나와서 현재도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다만 맛이 으에엑...

아 그리고 대장사랑은 왜 쓴맛인지도 나와있네요.
천연 발효 성분과 천연 식이섬유 성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쓴 맛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단 맛을 내려면
별도로 첨가제를 넣어야 되기 때문에 천연 원료로만
만들어 몸에 좋은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ㅋㅋ



어쨋든 저는 저녁에 1포씩 먹으면서 아침에 변을
그나마 잘 보고 있습니다. 여전히 치열이 다 낫지
않아서 첫 변은 아프지만 아침마다 쾌변을 보는게
그래도 어딘가 싶습니다. 정말 치열 증상 절정일 때
화장실에서 1시간 앉아서 엄청난 고통과 변기를 
피바다 만들 때 생각하면 휴.. 생각도 하기 싫네요. 

대장사랑 제품은 가격도 싸지 않고 맛도 쓰고 하지만
저는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한 번 잘 알아
보시고 섭취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이 치질또는

변비를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