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정찬성 오르테가 UFC 생중계 바로가기 및 경기시간 보는 방법

by Klero 2020. 10. 14.

정찬성 오르테가 생중계

드디어 코리안 좀비 UFC 경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찬성 VS 오르테가 페더급 종합격투기 경기가 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오전 5시 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UFC 생중계는 SPOTV NOW 에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 사이트 (PC, 모바일 앱) 와 SPOTV ON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 되며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는 제일 마지막 메인매치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시간으로 일요일 오전 10시쯤 시작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정찬성 오르테가 생중계정찬성 오르테가 생중계


SPOTV NOW 바로가기

중계일정이나 관련 UFC 동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SPOTV NOW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페더급 랭킹 2위와 4위가 맞붙는 대결인 만큼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UFC 팬들이 주목하는 경기입니다.



UFC 대표인 데이타 화이트에 따르면 이번 경기에서 이기는 승자가 타이틀 도전 기회를 받을 것이라고 말한 만큼 두 선수간의 치열한 대결이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오르테가를 꺾게 된다면 챔피언과 맡불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멋지게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SPOTV NOW 바로가기SPOTV NOW 바로가기


미리보는 오르테가 VS 정찬성

SPOTV NOW 사이트에 로그인 후 접속하면 정찬성 기자회견 동영상과 UFC 프리뷰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1년 전 한국에서 UFC 부산 기자회견을 했을 때 오르테가는 정찬성 선수의 단점으로 주짓수라고 말했는데요. 정찬성은 오히려 주짓수가 강하다고 말하면서 그래플링에 자신감을 보여 이번 경기가 정말 기대될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최근 오르테가의 주짓수 스승인 헤너 그레이시가 코로나19 확정 판정을 받아서 코너에 같이 설수 없게 되는 악재가 발생했는데요. 오르테가에게는 안타깝지만 정찬성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과연 정찬성 선수가 멋지게 오르테가를 이기고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전을 치룰지 기대됩니다.


미리보는 오르테가 VS 정찬성미리보는 오르테가 VS 정찬성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

UFC Fight Night 180 경기에 대한 일정과 장소 및 중계채널과 대진표, 시간 등을 다시 정리해보겠습니다.

  • 일시: 2020년 10월 18일 (일) 오전 8시 (한국기준)
  • 장소: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UFC 파이트 아일랜드
  • 중계: SPOTV NOW, SPOTV ON
  • 경기 대진표

  1. 페더급: 오르테가 VS 정찬성
  2. 헤비급: 가네 VS 델리야
  3. 여성 플라이급: 추카기언 VS 안드라데
  4. 라이트 헤비급: 크루트 VS 부카우스타스
  5. 페더급: 알메이다 VS 마르티네즈
  6. 미들급: 박준용 VS 필립스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시간


SPOTV NOW 편성표



SPOTV NOW 사이트에 접속해서 10월 18일 (일) 종합격투기 일정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ORTEGA VS JUNG CHAN SUNG 대전이 오전 5시 부터 예정되어 있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오전 5시 부터 진행되는 것은 맞지만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메인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11시 쯤 시작할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SPOTV NOW 편성표SPOTV NOW 편성표


SPOTV ON 채널번호

프리미엄 유료 채널을 결제해서 텔레비전을 통해 볼 수 있는 분들은 미리 SPOTV ON 채널 번호를 확인해 두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IPTV, 위성방송, 케이블 TV의 방송국 별로 볼 수 있는 채널 번호가 다릅니다.

SPOTV ON 채널

 IPTV

 올레 tv

211번

 SK Btv

118번

 LG U+ tv

116번

 위성방송

 Skylife

212번

 케이블 TV

 LG헬로비전

116번

 현대 HCN

498번

 딜라이브

109번

 CMB

201번, (대구) 181번

 제주방송

120번

 남인천방송

130번

 JCN 

222번



SPOTV ON 채널번호SPOTV ON 채널번호


정찬성 파이트머니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61KG ~ 66KG에 해당하는 페더급으로 UFC 세계랭킹 4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1987년생 토끼띠 입니다. 무명 시절에는 첫 경기의 대전료는 100만원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파이트머니는 3천만원 정도로 추정되며 보너스까지 합치면 약 1억 정도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오르테가 경기를 이겨서 엄청난 파이트 머니를 손에쥠과 동시에 타이틀 도전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는 경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찬성 파이트머니정찬성 파이트머니


마치며

지금까지 정찬성 오르테가 UFC 경기를 볼 수 있는 중계 채널과 경기시간 그리고 SPOTV NOW 사이트의 편성표와 SPOTV ON 채널번호를 알려드렸습니다. 다가오는 이번 일요일 아침은 종합격투기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찬성 선수가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