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찾아보기

by Klero 2021. 5. 10.

충청북도 옥천군에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으시고 계시다면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하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어요. 구인 글에 대한 내용 말고도 부동산 매매나 전월세 또는 중고 물건 거래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썸네일

옥천신문 구인구직

사이트를 정식 이름은 옥천닷컴인데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충북 옥천군에 대한 다양한 뉴스거리를 읽어볼 수도 있으며 옥천장터 메뉴를 이용하면 정규직 채용정보 또는 아르바이트 모집 구인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천장터 메뉴의 구인 글의 경우 옥천신문 지면에 게재된 내용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직접 신문을 가져오지 않아도 인터넷이 되는 PC나 스마트폰 환경이라면 옥천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구인구직-사이트
옥천신문 구인구직

옥천 부동산 매매

옥천군의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면 매매 또는 전월세 항목을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매 항목을 선택하게 되면 아파트나 주택 또는 건물이나 토지 등에 대한 부동산의 매매 관련 부동산 거래 글이 나타납니다.

 

옥천-부동산-매매-게시판
부동산 매매

 

전월세 항목을 선택하면 충청북도 옥천군 부동산에 대한 전세 매물이나 월세 매물을 볼 수 있어요. 해당 내용들은 옥천신문 지면에 게재된 내용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신문을 가져와서 보는 것이랑 동일합니다.

 

옥천군-부동산-전월세-게시판
부동산 전월세

N장터 물건 거래

옥천장터에서는 N장터 항목도 존재하는데요. 이것은 옥천신문에 게재된 내용이 아닌 옥천신문 사이트를 통해 옥천군에 거주하는 주민분들이 직접 구인, 부동산, 중고 물건 거래 관련 글을 등록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옥천닷컴-N장터-중고물건-거래
N장터

옥천신문 모바일 사이트

위 내용은 PC에서 옥천신문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인구직 및 부동산 관련 사이트 사용방법을 설명드린 것이고요. 집에 컴퓨터나 노트북이 없더라도 모바일 핸드폰 환경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뉴스 기사를 읽어볼 수 있고요. 여론 광장을 통해서 불만 사항 등의 내용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옥천장터를 통해 구인구직 및 부동산 관련 글을 보거나 옥천군의 다양한 소식 관련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모바일-사이트
옥천신문-사이트

여론광장 게시판

여론광장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여러분이 겪고 있는 문제 사항이나 불만 사항 또는 기타 글을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욕설이나 게시판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을 등록하여 게시판 운영 원칙에 위반하는 글을 작성하면 안 됩니다.

 

여론광장
여론광장

 

옥천장터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PC 환경에서 보여드렸던 내용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인, 매매, 전월세, 기타, N장터 항목을 선택하여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옥천장터
옥천장터

옥천 소식 보기

옥천소식 메뉴를 선택하면 여기서도 채용공고 글이나 어떤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모집자를 구하는 글 또는 옥천군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안내 정보를 볼 수 있으니 틈틈이 옥천소식 메뉴를 확인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옥천닷컴 홈페이지

 

옥천소식
옥천소식

 

옥천은 택배 옥천 Hub로도 유명한 지역이라 많은 분들이 지역을 들어보셨을 텐데요. 만약 옥천군에 거주하고 있으시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거나 부동산 투자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옥천신문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조기재취업수당 지급요건 관할 고용센터 신청방법

고용노동부에서는 조기재취업수당을 지급하여 구직급여 수혜자의 조기 재취업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재취업 시 남은 구직급여 소정 급여일수의 절반에 해당하는 수당을 지급받을 수 있는 요건

klero.tistory.com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인터넷 신청방법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상품이란 국민행복기금 대출을 통해 일정 기간 채무를 성실하게 상환한 분들에게 긴급생활안정자금을 연 3~4% 이자율로 빌려드리는 서민금융지원제도로 대상, 한도 및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