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샵마넷 매장관리 판매직 구인구직 사이트

by Klero 2020. 9. 22.
반응형
판매직 업종에 대한 구인구직을 찾고 계시다면 샵마넷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샵마넷은 백화점이나 로드샵 등과 같은 유통별 채용정보와 의류, 스포츠/아웃도어, 뷰티/화장품류, 귀금속/장신구류 등에 대해 판매직과 매장관리 분야의 다양한 업직종별 일자리 채용정보를 볼 수 있는 전문 판매직 취업정보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제 친구도 샵마넷 사이트를 통해 로드샵에 취업해서 현재 옷가게 매장에서 옷을 판매하여 일을 하고 있습니다.

샵마넷 매장관리 판매직샵마넷 매장관리 판매직


샵마넷 바로가기



샵마넷 사이트에 접속하면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등과 같은 일반적인 채용 구인구직 사이트와 비슷한 사이트 구조이기 때문에 쉽게 적응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판매직과 매장관리직에 대한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로드샵이나 백화점, 아울렛몰과 같은 장소에서 매장을 관리하거나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판매하는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다면 유통별 채용정보를 통해 쉽게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품목별 채용정보를 통해 내가 일하고 싶은 분야를 한정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키나, 아디다스 등과 같은 스포츠 분야 또는 의류 도소매 분야에서 일하고 싶은지 아니면 화장품 판매직에서 일하고 싶은지 분류하여 채용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샵마넷 사이트에 접속하여 판매와 매장관리에 대한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샵마넷 바로가기샵마넷 바로가기


로드샵 채용정보

로드샵에 대한 채용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드샵이란 국어사전에 정의된 의미는 거리나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학교 주변 등에 소규모로 연 가게를 로드샵이라고 합니다. 쉽게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볼 수 있는 매장을 로드샵이라고 생각하면 되구요. 샵마넷에서 로드샵의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현재 로드샵 채용정보가 총 1451 건이나 올라와 있으며 채용정보가 몇 분 전에 수정된 글 인지 알 수 있으며 어느 지역의 기업(상호명 또는 브랜드명)에서 어떤 사람을 뽑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로드샵 채용정보로드샵 채용정보


뷰티 및 화장품류 채용정보

이번에는 뷰티/화장품류에 대한 채용정보입니다. 총 2278 건의 많은 구인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로드샵인지, 백화점인지, 아울렛몰 인지를 확인하여 내가 원하는 조건을 맞춰주는 화장품 판매 채용조건을 잘 확인 후 지원할 수 있어요. 뷰티나 화장품류에 대한 판매직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도 샵마넷에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뷰티 및 화장품류 채용정보뷰티 및 화장품류 채용정보


인재정보 상세검색

만약, 매장에서 같이 가족같이 일할 직원을 뽑는 사장님 또는 매장관리 매니저라면 샵마넷 구인구직 사이트의 인재정보 상세검색을 통해 우리 매장과 맞는 인재를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통해 지역과 분야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같이 일할 직원의 연령, 경력, 성별 등을 선택하여 조건에 맞는 인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인재정보 상세검색인재정보 상세검색


구직 게시글 검색

정말 많은 분들이 샵마넷에 구직 글을 올렸습니다. 구직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의 성별과 경력 및 학력을 확인할 있으며 구직하고 있는 업무 분야와 희망지역 및 희망 연봉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직은 굉장히 어려운 업종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인재정보를 통해 필요한 직원을 뽑을 수가 있어요.

구직 게시글 검색구직 게시글 검색


샵마넷 커뮤니티



샵마넷 사이트에는 커뮤니티 메뉴도 존재하는데요. 취업 준비생 이라면 알고 싶은 다양한 취업 관련 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양식이나 근로계약서양식 및 급여계산기와 학점변환기 등에 관련된 취업 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노무상식이나 취업활동증명서 및 잡에티켓 캠페인 내용도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샵마넷 커뮤니티샵마넷 커뮤니티


급여계산기 이용하기

특히 취준생 또는 취업에 합격해서 연봉협상을 했다면 급여계산기를 통해 내 연봉이 세금을 공제하고 월 실수령액으로 얼마를 받을지 계산하는 것은 중요한데요. 아래처럼 급여기준과 퇴직금, 연봉을 입력하여 계산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국민연금이나 건강보험 및 고용보험 등의 세금을 공제한 예상 실수령액 월급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급여계산기는 샵마넷 사이트에서 로그인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급여계산기 이용하기급여계산기 이용하기


입사서류 발급

마지막으로 입사서류 발급에 필요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초본, 취업지업 대상자증명, 학점은행제 성적증명서를 출력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샵마넷에서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입사서류 발급 관련 사이트를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입사서류 발급입사서류 발급


샵마넷 어플 설치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샵마넷이라고 검색하여 나오는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매장관리 판매직 업무에서 주로 일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핸드폰에 샵마넷 어플을 설치해서 주기적으로 채용정보도 보면서 일자리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샵마넷 어플 설치샵마넷 어플 설치


샵마넷 어플 실행화면

설치 후 실행을 하게 되면 PC화면에서 봤었던 비슷한 사이트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PC버전을 클릭하면 컴퓨터 환경에서 사이트를 보는 것처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제 판매직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샵마넷 어플 실행화면샵마넷 어플 실행화면


샵마넷 어플 채용정보

상단 메뉴 버튼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채용정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지역별이나 품목별 또는 유통별, 브랜드별, 매장매니어, 알바 및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어요.

샵마넷 어플 채용정보샵마넷 어플 채용정보


샵마넷 아이폰 앱 설치



안드로이드가 아닌 아이폰 유저도 샵마넷 앱을 앱스토어에서 설치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모두 해당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앱을 통해 판매직 매장관리 구인구직을 쉽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판매직 업종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지금 샵마넷 어플을 설치하거나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샵마넷 아이폰 앱 설치샵마넷 아이폰 앱 설치



이렇게 매장관리와 판매직에 대한 채용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거나, 관련 경력이 있는 인재를 찾고 계신다면 샵마넷 구인구직 사이트를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C 환경에서 사이트로 바로 접속하거나 모바일을 통해 샵마넷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좋은 일자리에 취업해서 높은 연봉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1919잡 (일구일구잡) 목욕탕 찜질방 세신사 일자리 구인구직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잡2804 치의료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