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다운로드 받는 방법

by Klero 2020. 9. 11.
반응형
마인크래프트는 정말 오래전 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록을 건설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멀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성별과 나이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지금은 학교에서 교육용으로 마인크래프트를 사용할 정도로 단순 게임이 아닌 교육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엄청난 자유도와 확장성 때문에 지금까지 계속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마크를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해보면 계속 하게 된다 라는 말도 있어요. 저는 핸드폰에서 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apk 다운로드 링크와 PC에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먼저,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최신버전의 모바일용 마인크래프트 apk 파일을 설치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1.16.10 을 넘어서 1.16.40 버전 까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Minecraft 앱을 설치해서 무한한 월드를 탐험하면서 무기와 방어구도 제작하고 여러 사람들과 멀티플레이어로 소통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참고하셔야 되는 내용은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있는데요. 유료버전은 8천원 이상의 결제가 필요하니 잘 확인 후 설치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유료 게임입니다. 완전히 돈을 안내고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누군가가 올려놓은 무료 apk 파일을 핸드폰에 설치하면 바이러스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무료 apk 파일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플레이스토어에서 Minecraft 체험판 어플을 설치해서 서버이벌 모드를 통해 몹을 막아낼 수 있는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면서 무료로 게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마인크래프트 어플은 10,000,000회 이상 다운로드 받아졌을 정도로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판과 유료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또한 MineCraft 게임은 모장(Mojang) 회사에서 개발했으며 유저가 원하는 모험을 직접 결정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여 몬스터를 막아내는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 많은 무료 멀티 플레이 서버에 참여하여 수천 명의 사람들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어플 소개마인크래프트 어플 소개


아이폰 마인크래프트 apk

위에서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통해 MineCraft 최신버전 어플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유료와 무료버전으로 나누어서 알려드렸는데요.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로 앱스토어에서 마크 최신버전 apk를 핸드폰에 설치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의 경우에는 8,900원의 결제가 필요한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차라리 마음 편하게 유료 결제해서 게임을 즐기는게 속 편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제 생각와 다를 수도 있겠지만요. 어쨋든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앱을 결제해서 폰에 설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마인크래프트 apk아이폰 마인크래프트 apk


아이폰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도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앱을 설치해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버전이 존재합니다. 앱 이름은 Minecraft Earth 라고 되어 있으며 가격이 무료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축물을 만들 자원을 모으고 다른 사람들과 협동할 수 있으며 진흙투성이 돼지나 꽃소와 같은 독특한 몹을 발견해서 데려와 건축물을 와글와글 채울 수 있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버전을 통해 설치를 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 링크아이폰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 링크


마인크래프트 PC버전 바로가기

이렇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최신버전의 마크 어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과 체험판 무료 버전이 존재하기 때문에 잘 구분하여 다운로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마인크래프트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다면 체험판인 무료 apk를 통해 마인크래프트를 즐겨보세요.



모바일 버전 말고 컴퓨터로 할 수 있는 PC버전 또한 존재합니다. 자바 에디션 이라고 해서 영어로는 JAVA EDITION이라고 불리는데요. 마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유료 버전을 구매하거나 또는 무료로 할 수 있는 PC버전 체험판 설치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완료 후 게임을 무료로 해볼 수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PC버전 바로가기마인크래프트 PC버전 바로가기


자바에디션 무료로 해보기

MINECRAFT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을 했다면 위 사진처럼 사이트 구성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종류로는 4가지가 있더라구요. 무료로 할 수 있는 자바에디션 버전의 경우에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상단의 GAMES 메뉴를 선택 후 나오는 MINECRAFT를 클릭합니다.

이제 원하는 대로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마인크래프트의 세계에서 짓고, 캐고, 싸우고 하면서 모험을 준비하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단의 무료로 해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자바에디션 무료로 해보기자바에디션 무료로 해보기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여기서 마인크래프트의 렐름 플러스, 렐름 JAVA EDITION, 서버, 마켓플레이스 메뉴와 옆에 무료로 해보기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윈도우에서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무료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WINDOWS용 MINECRAFT: JAVA EDITION 다운로드 라는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옆에는 무료 체험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만약 풀 버전의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Minecraft: Java Edtion에 대한 유료로 구매가 필요합니다.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자바에디션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설치

PC에 저장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컴퓨터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PC에 마크 게임 설치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화면은 영어로 되어 있기는 하지만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Next, Next 버튼을 클릭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설치마인크래프트 설치


마인크래프트 설치 완료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아래 사진처럼 마인크래프트 런처 셋업 위자드를 통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라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Finish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설치 완료마인크래프트 설치 완료


마인크래프트 PC버전 게임실행

잠시 후 필요한 게임 업데이트가 진행된 후 마인크래프트 게임이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재밌는 마크를 무료로 즐겨보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통해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을 하시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 해서 유료버전 또는 무료버전을 즐길 수 있거나 PC에서 즐길 수 있는의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방법 모두를 알려드렸으니 지금 게임을 즐겨보세요.



마인크래프트 PC버전 게임실행마인크래프트 PC버전 게임실행



정말 인기가 많은 게임이고 끝을 알 수 없는 방대함과 확정성 그리고 자유도에 여러 사람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도 가능한 게임이기 때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플레이 해보세요.


 관련 글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링크


런3 게임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