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대행사 JTBC 토일드라마 15회 16회 다시보기 티빙 재방송 보러가기 마지막회 무료 보는 방법

by Klero 2023. 2. 25.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JTBC 드라마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봐요. 마지막회 완결은 총 16회로 예정되어 있어요. 티빙을 통해 이전 회차 보러가기 방법도 알아보도록 해요.

이보영 배우의 연기가 정말 환상적인데요. JTBC 온에어를 사용해서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자세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와 방송시간 편성표 내용도 함께 확인해 보시죠.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 마지막회 시청 사이트

 

대행사 드라마 15회 16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JTBC 실시간 온에어 티빙 재방송 최종회 보러가기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봐요. JT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고요. 티빙을 통해 최신 회차 및 16부작 마지막회 완결까지 보러가기 가

infohelpforyou.com

 

대행사 JTBC 토일드라마 시청 15회 16회 마지막회 보는 방법
대행사 JTBC 토일드라마 시청하기

대행사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JTBC 대행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사이트에서 간단한 프로그램 줄거리 정보와 등장인물 소개 내용도 함께 보실 수 있고요. 방송 보기를 통해서 1회 첫 방송부터 앞으로 나오는 완결까지 재방송도 볼 수 있네요.

이번에 방영을 하는 15화 예고편 제목을 봤더니 "다 끝났다고 생각할 때, 실수하는 법이다."입니다. 고아인은 회사에 사표를 냈지만 때를 기다립니다. 이번에도 상황을 역전시키고 승리할 수 있을까요? 또한 강한나와 한준우는 결국 사랑에 성공할까요? 결말이 기대되네요.

  • 드라마 이전 회차정보 제목

- 1화: 백조는 물 밑에서 쉬지 않고 발버둥 친다.
- 2화: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미친년처럼 행동한다.
- 3화: 사자가 자세를 바꾸면 밀림이 긴장한다.
- 4화: 기쁨은 나누면 질투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약점이 된다.
- 5화: 밤에는 태양보다 촛불이 밝은 법
- 6화: 바보의 말에도 귀를 기울여라
- 7화: 던져줘, 더 배고픈 짐승에게
- 8화: 뭘 주실 생각이시죠? 위기를 기회로 전환해 드리면
- 9화: 집중해서 들으시죠!
- 10화: 그래야 살아남을 수 있어!
- 11화: 이 선택을 통해 나는 뭘 얻을 수 있는데요?
- 12화: 아인아 미안하다.
- 13화: 믿은 사람이 잘못이지
- 14화: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은 아니야!

 

대행사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대행사 최종회 다시보기

티빙 대행사 드라마 다시보기 시청방법

대행사 드라마 보러가기 가능한 플랫폼을 보면 티빙(TVING)과 네이버 시리즈온이 있어요.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은데 없는 점은 아쉽군요.

티빙 홈페이지나 앱을 사용해서 접속했다면 대행사 TV 프로그램을 검색해 보시면요. 1화부터 동영상이 올라와 있어요. 조만간 15화 16화 마지막화 재방송 동영상도 올라오고요. 최종화 완결까지 계속해서 올라오니까 여기서 놓친 이전 회차를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티빙 실시간 예능 대행사 드라마 보러가기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티빙 대행사 드라마 다시보기 시청방법
티빙 시청방법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에이핑크 손나은 가수도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해서 궁금했는데요. 생각보다 연기를 잘해서 더욱 몰입감 있게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JTBC 사이트에서 인물관계도 사진도 가져왔으니 함께 보세요!

- 장르 : 오피스, 드라마
- 방송 기간 : 2023년 1월 7일 ~ 2월 26일
-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30 시작
- 몇부작 : 16부작 완결 예정
- 제작사 : 하우픽쳐스, SLL, 드라마하우스
- 채널 : JTBC
- 연출 : 이창민
- 작가 : 송수한
- 출연진 :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이창훈, 김대곤, 이경민, 장현성, 신수정 등
- 스트리밍 : 티빙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드라마 줄거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내용인데요. 15세 이상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SBS 모범택시2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재방송 3회 4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회차 시청방법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리밍은 쿠팡플레이와 웨이브 OTT 플랫폼을 통해 16회 마지막회 완결까지 다시보기 가능해요. 시즌 2

itmoney4you.com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JTBC 실시간 온에어 대행사 보러가기

 

 

JTBC 홈페이지에서는 편성표와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토일드라마 대행사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실시간 본방송만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고요. 재방송 편성표를 보고 해당 시간에 이용하면 무료로 다시보기 보는 것도 가능하게 돼요.

물론 드라마 말고도 예능과 뉴스도 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모바일 앱을 통해 휴대폰에서 보면 로그인 없이 시청 가능하지만 사이트에서는 로그인을 해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JTBC 실시간 온에어 대행사 최종회 보는 방법

 

JTBC 실시간 온에어 대행사 보러가기
JTBC 실시간 온에어 보러가기

대행사 드라마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온에어로 재방송을 보려면 언제 어떤 채널에서 틀어주는지 알아야죠. 다음 또는 네이버와 같은 포털 사이트에 대행사 방송시간을 검색하면 편성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드라마답게 JTBC, JTBC2, JTBC4, iHQ drama, ENA DRAMA, ENA 채널에서 틀어줍니다.

2월 25일 토요일 JTBC 채널 22시 30분을 보시면 15회가 예정되어 있어요. 16회 마지막 방송은 2월 26일 일요일에 편성되어 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대행사 드라마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방송시간

대행사 드라마 JTBC 시청률 기록

좋아하고 즐겨 시청하는 예능과 드라마가 있다면 시청률 기록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현재까지 최고로 높았던 기록을 보시면 14회에서 13.3%를 기록하고 있군요. 완결이 16회라고 설명드렸는데요. 과연 최고로 높게 기록하는 회차와 시청률이 정말 궁금하네요.

  • 회차별 JTBC 시청률 기록 보기

- 1회: 4.79%
- 2회: 5.10%
- 3회: 6.48%
- 4회: 8.90%
- 5회: 5.86%
- 6회: 7.71%
- 7회: 9.15%
- 8회: 11.9%
- 9회: 10.9%
- 10회: 11.6%
- 11회: 10.4%
- 12회: 12.6%
- 13회: 11%
- 14회: 13.3%

 

대행사 드라마 JTBC 시청률 기록
JTBC 시청률 기록

JTBC NOW 모바일 앱 대행사 보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는 이미 JTBC NOW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설치를 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는 용도로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앱을 사용하면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리거나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면서 편하게 휴대폰으로 방송을 보실 수 있어요. 그 말은 결국 대행사 드라마 실시간 온에어 본방송 시청과 다시보기도 볼 수 있다는 것이에요.

 

JTBC NOW 모바일 앱 대행사 보기
JTBC NOW 모바일 앱

마치며

저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을 기다리면서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대행사를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주에 하는 내용도 즐겁게 시청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