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콘서트 방청신청 쿠팡플레이 TOP3 투표방법

by Klero 2021. 12. 12.
반응형

매주 목요일 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데요. 위드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현장 방청단 모집 신청을 시작으로 현재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방청 신청을 위한 방법과 TOP 7에게 투표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이미지
국민가수-사진

내일은 국민가수 사이트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 프로그램은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본 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내용이나 예고편 또는 미리 보기와 VOD 다시 보기를 시청하고 싶다면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청자 참여 게시판이 보이는데요. 시청 소감을 남기거나 현재 진행 중인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 또는 신청곡 모집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국민가수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서 명장면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콘서트 방청 신청을 해보세요.

 

TV조선-내일은-국민가수-사이트-바로가기
국민가수-사이트

내일은 국민가수 방청신청

현재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을 모집하고 있는 공지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국민가수 TOP 10 과의 스페셜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청 마감 날짜는 2021년 12월 18일 토요일까지이고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별도로 개별 연락을 준다고 나와있네요.

 

 

- 방청 날짜: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 (오전 시간 예상)
- 장소: 일산 빛마루 스튜디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60)
- 마감 날짜: 2021년 12월 18일 토요일

 

국민가수-토크콘서트-방청신청-공지
방청신청-공지

 

신청을 하기 위해서 TV조선 사이트에 로그인을 진행하고요. 직접 글을 입력해서 등록해야 합니다. 방청 신청양식을 그대로 붙여넣기 해서 여러분의 정보에 맞게 작성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신청을 위한 사연을 구구절절하고 자세하게 작성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해요.

신청양식
- 이름: 
- 연락처: 
- 주소: (거주 지역 파악용으로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 신청 사연: (보고 싶은 TOP 10 이름 + 신청 사연)

 

TV조선-로그인-방청신청-글-작성하기
방청신청-방법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 설치

이번에는 국민가수 투표를 위한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투표는 쿠팡플레이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해서 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쿠팡플레이는 각종 예능과 드라마 및 영화 등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이용해서 내일은 국민가수 TOP 3에게 소중한 한 표를 투표할 수가 있고요. 가수별 무대 영상을 보면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할 수도 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 및 모바일 축구 생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하기

쿠팡플레이는 예능, 드라마, 영화 및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처음에는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지만 현재는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에서도 스

klero.tistory.com

 

쿠팡플레이-모바일-앱-설치방법
쿠팡플레이-앱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하게 되면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를 위한 화면을 찾을 수 있는데요. 12월 22일까지 매일 1회 투표가 가능하고요. 하루에 한 번만 투표가 가능하니까 여러분이 응원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부여하는 것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쿠팡플레이-내일은-국민가수-TOP3-투표방법
국민가수-투표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국민가수 사이트에서는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처음 방영된 회차부터 현재까지 진행된 회차까지 VOD를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용권을 구매해야만 볼 수가 있어요.

 

 

무료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텔레비전을 통해 TV조선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가 있고요. 또는 TV조선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다음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 및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TV조선-사이트-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다시보기
국민가수-다시보기

TV조선 국민가수 편성표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을 무료로 보고 싶다면 먼저 편성표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네이버에 국민가수를 검색하면 채널별 편성 정보를 볼 수가 있고요. 재방송은 주로 TV CHOSUN 2 채널에서 틀어주고 있더라고요.

 

TV조선-채널별-국민가수-편성표
국민가수-편성표

마치며

지금까지 TV조선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콘서트 방청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청곡 모집 신청도 받고 있으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또한 쿠팡플레이 사이트나 앱을 통한 투표와 가수별 무대 영상도 감상해 보세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보는법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신년 토정비결 사주 보는법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2022년 임인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신년이 되면 사주나 토정비결 운세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