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리에 맥그리거 중계
UFC 라이트급 랭킹 5위 코너 맥그리거와 랭킹 1위 더스틴 포이리에의 3차전 경기가 나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UFC 264 경기는 미국에 있는 T-모바일 아레나 경기장에서 7월 11일 오전 11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또한 2만 명의 관중이 입장하기 때문에 뜨거운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겠네요.
오전 7시부터는 언더카드 경기가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는 메인카드 경기가 진행되며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3차전 경기는 오후 1시쯤 진행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생중계 시청은 스포티비 서비스인 SPOTV NOW 온에어 플랫폼과 SPOTV ON 프리미엄 TV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됩니다.
포이리에 맥그리거 경기 시간
UFC 264 메인카드 경기 일시와 장소 그리고 시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일시는 한국 시간으로 2021년 7월 11일 일요일 오전 11시에 메인카드 경기가 시작되며 장소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포이리에는 타이틀전을 택하기보다는 맥그리거와의 3차전을 선택했는데요.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맥그리거와 싸워야 더 많은 돈을 챙길 수 있으며 먹여야 하는 신구가 있기 때문에 돈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포이리에는 이번 맥그리거와의 3차전을 통해 기본급 100만 달러에 페이퍼뷰 40%를 합해 300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맥그리거는 기본급 300만 달러에 페이퍼뷰 60%를 합해 약 1,000만 달러를 챙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정찬성은 포이리에의 팬이긴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맥그리거가 승리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맥그리거가 레그킥에 대한 준비만 잘 했다면 포이리에가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것 같다고 분석했습니다.
포이리에는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찰스 올리베이라와의 타이틀전과 함께 금전적으로 큰 보상을 받을 수 있고요. 맥그리거가 이기게 된다면 왕좌의 귀환이라는 홍보와 함께 UFC가 엄청나게 밀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포이리에와 맥그리거는 현재 1승 1패를 전적을 가지고 있는데요. 2014년 9월 UFC 178에서의 1차전 경기는 맥그리거가 1라운드 1분 46초 만에 포이리에를 TKO 승리로 제압했었습니다. 이후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UFC 257에서 2차전 경기가 열리게 되었도 2라운드 2분 32초 만에 맥그리거를 TKO 승리했습니다.
2차전에서 포이리에가 맥그리거를 이길 때 레그킥과 카프킥으로 맥그리거를 묶어서 쉽게 승리를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3차전에서도 포이리에는 동일한 전략을 세웠을 것이라고 보이는데요. 과연 맥그리거가 얼마나 대비를 했을지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맥그리거가 승리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킥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하며 킥 방어를 하면서 포이리에가 아무것도 할 수 없도록 묶어 버리는 흐름으로 가야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맥그리거도 엄청난 준비를 했다고 했는데요. 과연 포이리에의 킥을 어떻게 방어할 것인지 기대되네요.
포이리에 맥그리거 다시보기
UFC 264 포이리에 맥그리거 경기가 끝나게 되면 SPOTV NOW 사이트 또는 SPOTV NOW 모바일 앱을 통해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후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시보기 서비스는 스포티비 나우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포이리에가 쉽게 이길 것이라고 전망했었는데요. 다시 맥그리거가 킥에 대한 대비만 잘 했다면 맥그리거가 승리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기 때문에 이번 UFC 264 포이리에 VS 맥그리거 3차전은 누가 이길지 알 수 없는 박빙의 경기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